일상

킹프론?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피자 간단후기

veneto 2018. 4. 24. 23:12
반응형

지난번 빅스비 릴레이 스템프 이벤트로 받았던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는 아~~~~주 아주 옛날에 한번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 이후로는 처음이네요..ㅎㅎ 저번주까지인 이벤트로 받은 피자가 하필 별로 좋아하지않는 씨푸드 피자라서 별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관련글 : [팁] - 생각지도 않은 경품에 당첨되었네요 빅스비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도미노피자 홍보모델이 송중기와 박보검인가보네요..ㅎㅎ 이번 도미노피자는 인터넷에서 예약주문으로 퇴근하고 바로 먹을수 있게 주문했네요.

이벤트로 받은 도미노피자 킹프론 씨푸드는 아쉽게도 M사이즈로 큰 프랜차이즈의 피자를 M으로 주문하는건 처음이라 크기가 얼만큼인지 잘 몰랐었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생각보다 좀 작네요.. 일반적인 성인남성의 손바닥길이보다 조금 큰수준으로 많이드시는 대식가분들은 혼자서 다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기본적으로주는 피클, 핫소스, 갈릭디핑소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다 필요없고 핫소스만 주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피자이름이 왜 킹프론 씨푸드인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킹프론이 왕새우라는 뜻이더라구요..ㅡ,.ㅡ;; 재밌는게 한조각당 새우 하나씩 딱 박혀있어요..ㅎㅎ 꼬리부분은 딱딱하기 때문에 조심하셔야하고 새우는 똑 때서 한입에 쏙 먹으니 탱글탱글한 새우식감이 좋습니다..

피자를 한입 먹어보면 치즈의 맛이 제일 크게나는것 같습니다. 5가지의 치즈를 사용했다고 하던데 좀 더 찾아보니 만체고 슈레드, 체다치즈, 파마산, 모짜렐라 치즈, 페타 크림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 외에 약간 비릿한맛이 나는것이 칼라마리라는 한치? 오징어?가 있는것 같아요.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씨푸드라는 이름에 걸맞는느낌을 주려고한것 같습니다.

재밌는게 감자의 맛이 다른맛을 죽이는것 같아요. 감자가 조금 더 많았으면 킹프론 씨푸드 포테이토피자라고 해도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약간 비릿한맛이나서 별로인데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사이즈가 M인데 먹다보니 한판 다 먹어버렸습니다. 일끝나고 워낙 배고파서 그런것도 있고요..;;ㅎㅎ 막상 보시면 M사이즈가 그리 크지않다는걸 볼수 있을꺼에요. 이렇게 오늘은 지난주에 먹었던 도미노피자 킹프론 씨푸드피자를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역시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않는 저에게는 두번은 없을 피자인것 같습니다. 

현재 빅스비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이번에는 BHC 뿌링클이라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 [팁] - 다시돌아온 빅스비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