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지도 않은 경품에 당첨되었네요 빅스비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veneto 2018. 2. 24. 22:56
반응형

삼성 갤럭시 s8이나 s8+, 노트8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빅스비가 탑제되어있는데요.! 빅스비를 많이 사용하지 않으시는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빅스비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이때만 한번 이용해보세요.!

빅스비 이벤트중에 자주하는 이벤트가 있는데 바로 빅스비 릴레이 스템프 이벤트입니다. 지난번에도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모두 꽝이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도전하니 좋은결과도 있었습니다. 우선 빅스비 릴레이 스템프 이벤트가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볼까요?

이 이벤트는 2018년 2월 12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데 총 4차 미션까지 있는 이벤트입니다. 현재는 2차 미션이 끝난상태로 3차 미션시작전입니다.

빅스비 릴레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빅스비버튼을 눌러서 "빅스비 이벤트 보여줘"라고 말하면 진행중인 이벤트를 빅스비가 보여줍니다. 그리고 릴레이 이벤트를 누르고 참여하기를 눌러서 약관 동의후 이벤트 참여할수 있습니다. 

빅스비를 활성화하지 않으셨다면 먼저 활성화하셔야 합니다. 활성화 방법은 Bixby Home에서 더보기를 누르고 설정에서 빅스비 보이스 활성화하면 참여할수 있습니다.

각 미션별로 빅스비에게 말로 미션 단어를 명령하면 됩니다. 1차 미션에서는 xx에게 전화해줘라는 명령을 사용하면 스탬프를 받게 됩니다. 2차 미션도 미션단어인 휴대폰 최적화를 빅스비에게 명령하면 스템프를 받을수 있죠.

현재 2차 미션은 끝난상황으로 3차 미션은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오늘의 운세를 빅스비에게 명령하면 됩니다.

다양한 경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 경품으로는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매주 5명에게 주고 도미노 킹프론씨푸드 미디엄사이즈에 콜라를 포함한 구성을 매주 100명에게 줍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매주 500명에게 경품으로 주며 이벤트 명령어를 빅스비에게 명령후 스템프를 받으면 삼성 리워즈 포인트 10p를 줍니다. 리워즈 포인트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ㅎㅎ

오늘 까먹고 있던 빅스비 이벤트를 확인해보니 경품에 당첨되었더라구요.!! 2등으로 도미노 킹프론씨푸드 미디엄 사이즈에 콜라가 포함된쿠폰을 받았습니다..ㅎㅎ 28000원정도 하더라구요.. 씨푸드는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경품으로 받았으니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빅스비를 사용가능한분들중 아직 이벤트를 해보지 않으셨으면 다음 미션부터 참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