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쿠폰과 쿠폰등록하는법!

veneto 2018. 3. 1. 12:07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이 드디어 오픈했죠? 그런데 어딜봐도 사전예약쿠폰을 받는곳과 등록하는방법을 모르겠더라구요. 공지로 검은사막 공식카페에 가보라고하던데 결국 어떤유저분이 답을해놓은걸보고 알았습니다..

검은사막M(모바일) 홈페이지 : https://goo.gl/8Wyn3W

검은사막M(모바일)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쿠폰번호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셨다면 아래 쿠폰 번호 확인하기를 클릭하고 휴대폰인증을 합니다.

그러면 사전예약 쿠폰 및 친구초대이벤트로 받은 쿠폰들이 나옵니다. 이제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우선 쿠폰 번호 확인창에서 하단 쿠폰사용을 클릭하여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과 게임안에서 등록하는 방법이 있는데 우선 하단 쿠폰사용을 클릭해서 쿠폰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캐릭터를 만들었던 서버를 선택하고 가문명을 입력한다음 확인을 클릭하고 아까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사용을 클릭하면 쿠폰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안에서 등록하는 방법을 살펴봅시다.

게임에서 맨 오른쪽 상단에 =을 눌러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계정에서 쿠폰등록을 누릅니다.

pc처럼 서버, 가문,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모바일에서도 검은사막 모바일홈페이지에 접속할수 있으니 pc나 모바일중 편한방법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잠깐 플레이해봤는데 그래픽은 좋네요..ㅎㅎ 노트8이라  좌우로 더 길어서 넓어보이고 자이언트를 선택했는데 타격감이 좋습니다..ㅎㅎ 사전예약하신분들 쿠폰등록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