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돌아온 빅스비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

veneto 2018. 4. 18. 21:31
반응형

이전에 공짜로받은 도미노피자 쿠폰기한볼려고 빅스비 버튼을 누르고 "빅스비 이벤트"라고하니 쥐도새도모르게 다시 빅스비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좋은건 같이해야겠죠?ㅎㅎ

관련글 : [팁] - 생각지도 않은 경품에 당첨되었네요 빅스비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벤트 내용은 지난번과 같습니다. 무조건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는건 아니고 빅스비에게 "빅스비 이벤트"라고 말하면 빅스비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를 볼수 있는데 여기에서 참여하기를 누르고 약관동의를 해야 그때부터 스탬프를 적립할수 있습니다.!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 진행상황입니다. 현재 4월 16일부터 1차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1차 미션은 "셀카 찍어줘"라는 명령어를 빅스비에게 말하면 됩니다. 빅스비 버튼을 길게 누르고 "셀카 찍어줘"라고 말한뒤 빅스비 버튼을 떼거나 "하이! 빅스비"라고 말한뒤 "셀카 찍어줘"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카메라가 실행되며 전면카메라로 전환한다음 사진을 찍습니다.

1회차에 7번을 해야하는데 무조건 사진을 찍을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맨날 "셀카 찍어줘"라고 말한다음 스탬프 받으면 바로 뒤로가기를 연타해 꺼버려요..ㅎㅎ

2차 미션은 4월 23일부터 4월 29일까지 "나 삼성 페이에서 쇼핑할래"라는 명령어고 3차 미션은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내 걸음수 보여줘", 4차 미션은 5월 7일부터 5월 13일까지 "X요일 XX시에 약속 잡아줘"라는 명령어입니다.

이번 빅스비 릴레이 스탬프 이벤트의 경품은 1등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매주 5명에게 준다고 하네요. 대박입니다..ㅎㅎ 2등은 BHC 순살 뿌링클+콜라 1.25L를 매주 100명에게!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매주 500명!, 참여하시는 모든분들에게 스탬프당 삼성 리워즈 포인트 10p를 지급합니다..ㅎㅎ

저는 지난번 도미노피자를 경품으로 받았는데 아직도 안바꿔먹었네요..ㅠㅠ 오늘 일끝나고 시켜먹을려고 했는데 현재 도미노피자에서 skt멤버쉽포인트로 60%할인하는 행사를 진행중이어서 취소되었습니다..ㅠㅠ

아무튼 빅스비를 이용가능하신분들은 모두 참여가능하시니 꼭 참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