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저렴한 가격의 치킨, 토핑과 사이드메뉴가 특이한 호치킨 회룡역점

veneto 2018. 2. 17. 13:17
반응형

주말하면 치킨이 땡기죠.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다양한 치킨종류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저렴한 가격대, 치킨에 토핑도 추가할수 있고 사이드메뉴드 퓨전형식으로 인기가 좋은 호치킨이라는곳을 가보았어요.! 배달은 잘 모르겠는데 테이크아웃하면 매장에서 드시는것보다 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호치킨 회룡역점은 회룡역 3번출구에서 좌측으로 보시면 있습니다. 회룡역 뒷쪽이 옛날보다 상당히 상가도 많아지고 음식점들도 많아졌네요..ㅎㅎ 가게앞에 테이크아웃전용가격이 있는데 대략 메뉴당 2천원정도씩 저렴한것 같아요. 

사실 다른 리뷰를보고 저렴해서 갔었는데 테이크아웃가격을 실제가격으로 잘못알려주는 블로그 때문에 낚였다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체험단리뷰를 하려면 좀 더 자세히 알려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_-

주방은 나름 오픈주방이네요. 반만 보이긴 하지만요..;; 손님이 많아서 직원분들이 부지런히 움직이셨습니다.

매장은 약간 어두운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큰 매장은 아니지만 테이블이 좁게좁게 있어서 사람이 많아요. 여름에는 외부문을 열어서 상관없지만 겨울에는 문을 닫아놓아서 시장통같이 시끌벅적하네요.

메뉴판을 살펴봅시다. 처음으로 보이는 메뉴는 새로운 치슐랭 미슐랭3스타급 맛이라는 타이틀로 오븐치킨인것 같아요. 뼈있는건 14500원, 순살은 16500원으로 2천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다음으로 새로운 사이드메뉴3가지가 나옵니다. 버갈통이라는 감자튀김에 버터갈릭 소스를 뿌려나온 음식이 토핑으로는 3900원, 푸짐한 양은 9900원입니다. 수상한떡발이라는 떡볶이와 매콤한 닭발이 15900원, 하태먹태라고 9900원 안주전용메뉴도 있네요..ㅎㅎ

호치킨은 크리스피치킨, 로스트치킨으로 나뉘어집니다. 크리스피치킨은 특별한건 없어보이는데 어니언치킨이 새롭네요..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파뱅이치킨, 샐러드치킨도 있습니다.

끈끈이 삼형제라고 매운맛의 로스트치킨, 크리스피치킨메뉴들이 있습니다. 매운맛 정도에따라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로스트치킨메뉴가 로스트, 데리갈릭 로스트, 치즈칠리 로스트, 바베큐 로스트가 있는데 오븐치킨을 좋아하시면 로스트치킨도 맛있을것 같아요.!

그 외에 치킨에 토핑을 추가할수 있는데 원하는 토핑을 치킨과 같이 먹을수 있어서 같은치킨을 먹어도 색다르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위의 토핑들 말고 더 있습니다.!

저희는 처음와봐서 가장 기본인 양념 순살, 후라이드 순살, 버갈퐁, 샐러드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가장 기본메뉴인 양념, 후라이드 순살이 나왔습니다. 매장이 사람이 많아서 좀 시간이 걸렸는데 주방은 좀 어수선해보이더라구요. 아무튼 딱 나오자마자 느낌이 쎄~ 했습니다. 큰 덩어리들은 말고 길게 되어있는건 닭가슴살인듯 하더라구요. 보통의 치킨 매장들은 순살치킨을 만들때 가슴살로 만들거나 다리살로만들거나하는데 여기는 어느정도 섞인듯 합니다. 

어찌보면 가슴살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니 이런구성도 좋긴 하겠지만 다리살 좋아하시는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것 같아요. 튀김옷은 정말 바삭바삭합니다. 바로 튀겨서 나오기에 그럴수도 있지만 바삭바삭한게 아주 좋았네요. 이는 양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양념의 소스는 맘스터치 치킨강정 소스와 약간 비슷한것 같아요. 매콤달콤하네요. 다만 너무 큰 덩어리로 않만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먹기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는 기본적으로 양념소스 조금하고 머스터드소스는 주던데 여기는 별도로 주문해야하는것 같아요. 이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사이드메뉴인 버갈퐁 푸짐한양(9900원)입니다. 감자튀김에 버터갈릭소스를 뿌리고 그 위에 얇게 썬 구운?튀긴?마늘이 올라와있는데 정말 느끼함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아주 좋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많이먹으면 느끼하기 때문에 푸짐한 양보다 토핑으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기본 샐러드가 아닌 주문한 샐러드입니다. 평범한 양상추 샐러드같은데 소스가 아주 새콤하고 맛있어요.ㅎㅎ 치킨먹기전에 주문해서 에피타이저로 먹으면 딱일듯 합니다..

이렇게 처음가본 호치킨 회룡역점에서 기본메뉴인 후라이드, 양념 순살하고 사이드메뉴인 버갈퐁, 토핑으로 샐러드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치킨은 바삭하고 사이드메뉴인 버갈퐁은 맛있긴하지만 제 친구들은 그닥 좋아하지않는것 같아요. 

국내산 닭을 이용하지만 다리살로만 순살을 했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있는데 그러면 가격을 올려야하겠죠..? 간단히 맥주와함께 먹을대는 치킨한마리와 사이드메뉴하나정도만 시키면 좋을것 같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