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겨울 캐시백 이벤트!, 액션캠 X3000r 정품등록하기

veneto 2018. 1. 19. 21:13
반응형

소니 이벤트 페이지 : https://goo.gl/J7UGKg

여러분께서 소니의 렌즈교환식 카메라, 하이엔드 카메라, 액션캠을 구입하셨다면 꼭 보셔야 합니다. 소니코리아에서 유통된 제품을 기간내에 구매했다면 기종에따라 캐시백을 받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소니의 액션캠인 FDR-X3000R을 등록해보겠습니다.

행사 내용은 2017년 12월 13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행사제품을 구입한 분들에게 제품에따라 캐시백 혜택을 준다는 내용입니다. 정품등록 및 캐시백 신청기간은 12월 13일부터 2월 4일까지 가능한데 이후에는 신청할수 없다는점 주의해야 합니다.

소니의 액션캠인 FDR-X3000R은 3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좀 아쉽더라구요 소니 공식딜러에서 구매하면 60만원이 넘는 금액인데 말이죠..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정품등록을 했다고 캐시백 신청이 완료된것이 아니라 별도로 또 신청을 해야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소니코리아에서 정품등록하면 혜택을 받을수 있는 목록들입니다.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정품등록은 필수로 해야합니다.

소니 정품등록을 하려면 우선 아이디가 없을겨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있는데 휴면계정이라면 본인인증을 통해 해제가 가능한데 가끔 본인인증해도 오류페이지가 뜨며 휴면계정해제가 안될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자정이 넘은시간에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거나 평일에 소니 고객센터 1588-0911로 전화를통해 휴면계정해제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해제처리되는기간이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하시는게 좋습니다.

소니에 로그인하고 https://www.sony.co.kr/scs/handler/SCSWarranty-Start을 클릭하여 정품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모델명과 제조번호, 구입처를 선택하게 됩니다.

소니 액션캠의 모델명은 FDR-X3000으로 맨뒷자리R은 리모트가 포함되어있는 모델입니다.

X3000의 제조번호는 본체 하단에보면 아랫쪽에 숫자가 있는데 이게 제조번호입니다. 제품 박스상단에 있는 스크래치번호는 전혀 상관이 없는 번호인듯 하네요.-_-..

이후 간단한 설문조사를 합니다. 대충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이제 정품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하단에 나의 이벤트 관리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캐시백 이벤트에 신청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었습니다. 제가 미개봉제품을 구매했는데 이 제품은 12월 말에 구매했던 제품이었는데도 11월달구매한걸로 나와서 이벤트에 신청할수 없었던것이죠. 아마도 제조일자로 등록한듯 합니다. 여기서 보증기간 수정요청을 이용하여 보증기간을 물건구입날짜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메일, 휴대폰번호, 제품구매일, 제품구입처를 작성합니다. 이제 제일 중요한 증빙서류 첨부를 해야하는데 반드시 영수증에는 구매처, 구매일, 구매가격이 표시되어 있어야 보증기간 수정요청을 할수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 구매 화면 캡쳐를 통하여 파일을 첨부한다음 신청을 클릭합니다. 이후 처리기간은 하루에서 이틀정도 걸립니다.

이제 캐시백 이벤트 참여하는방법을 살펴봅시다. 소니에 로그인하고 My SCS에서 이벤트 관리를 클릭하면 신청 가능한 모델명이 나타납니다. 맨 오른쪽에 참여하기를 클릭하세요.

소니 캐시백 이벤트를 참여하려면 통장 사본을 등록해야 합니다. 실물 통장이라면 복사하여 첨부하면 됩니다만 케이뱅크처럼 실물이 없는 통장은 별도로 통장확인서같은걸 출력하거나 캡쳐하여 파일을 첨부해야합니다.

케이뱅크같은경우는 케이뱅크 홈페이지에서 어마어마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로그인한다음 개인뱅킹의 증명서 발급부분에서 통장사본 출력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사용하는 통장 목록이 나오는데 캐시백받을 통장을 선택하여 통장표지 출력하기를 클릭합니다.

인쇄전 미리보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출력을 하지않고 그냥 캡쳐한다음 파일을 첨부하여도 상관없습니다. 반드시 계좌번호와 은행이름, 계좌주이름이 나와있어야합니다.

파일을 첨부하고 캐시백 이벤트 참여 신청을 클릭하면 이벤트 관리로 페이지 이동합니다. 여기서 맨 오른쪽에 참여완료로 바뀐걸 보실수 있을겁니다. 이제 2018년 3월 12일에 해당 통장으로 캐시백이 입금될겁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얼른 신청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