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서비스센터의정부점 넥서스5x 충전기교체

veneto 2016. 11. 22. 10:47
반응형

11월을기준으로 넥서스 5x의 보증기간이 끝나기때문에 말많았던 선린충전기를 pn충전기로 무상교환하려고 엘지전자서비스센터 의정부점을 방문예약을 했다가 재고를 물어보고 예약하려고 취소후 전화번호를 찾는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가 없네요..;

방문예약 페이지 https://www.lgservice.co.kr/reserve/selectVisit.do 

서비스받을 제품의 종류를 선택하고 구입시기와 문제증상을 선택해준다음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줍니다.

원하시는 서비스센터를 선택해주시면 지역서비스센터랑 그지역의 제일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알려줍니다. 원하는 서비스센터를 선택하면 날짜와 시간대별로 예약이 가능하고 기사분도 선택할수 있습니다. 예약이 끝나면 휴대폰으로 예약문자가 오고 단축링크에서 예약수정 및 예약 취소를 할수 있습니다.

저는 예약하고 재고를 물어보려고 의정부점 전화번호를 찾는데 대표콜센터전화번호만 있더라구요. 상담원은 대기시간이 오래걸리고 결국 방문취소하고 직접 방문했습니다. 넥서스5x와 선린충전기, 충전선 다 들고 갔습니다.

엘지전자서비스센터의정부점이 원래 지금위치 반대쪽에 있던것같았는데 옮겼더라구요. 지하주차장 2층까지 있고 건물도 다 깔끔합니다.

서비스센터는 3층입니다. 들어가서 접수하고 약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접수하시는분에게는 그냥 충전시 터치 튄다고 이야기만하시고 기사분께 충전시 터치가 제대로 안된다고 말씀하시면 선린충전기 확인후 바로 pn충전기로 교환 해주십니다.

근데 역시나 재고가 없어서 그다음날 또 갔습니다. 충전기가 도착했는지 물어보려는데 아차 전화번호를 모릅니다.

그래서 멍~하게 기다리다가 기사분께서 전화주셔서 충전기만 챙겨서 교환하였네요.

  

충전해보니 밀어서 잠금해제할때 잘열립니다. 

전화번호를 아신다면 그냥 재고 물어보시고 모르시면 방문예약할때 전달사항에 재고확인부탁드린다고 메모해주세요.

친절하신 기사분들은 미리 재고를 찾아서 없다면 전화주시고 방문날짜를 바꿔주십니다. 한번 방문하려면 매우 귀찮아서.. 저의 넥서스5x는 제발 무한재부팅같은것 안걸렸스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  2016/11/19 - [일상] - 넥서스 5x 무한재부팅 불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