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q payco정기결제 할인방법, 스마트tv 실행기

veneto 2017. 11. 13. 21:54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모바일 TV앱중에 지상파가 나오는 앱은 pooq만 가능합니다. 그러다보니 어쩔수 없이 pooq을 사용해야하기에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일반화질로 라이브방송을 볼수 있죠.

관련글 : [팁] - POOQ 실시간 방송 무료화! 및 이용권 혜택 변경

저는 몇년전에 5900원에 실시간tv와 vod를 볼수있는 이벤트에 참여해 저번달까지 시청하였었는데 해당 신용카드가 기간이 만료되어서 결제수단을 바꿀수 없다보니 그대로 이용권 자동결제가 끝나버렸습니다. 

현재 pooq에서 페이코를 이용해 최초 정기결제시 총 4000원을 할인받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기회에 다시 이용권을 페이코를 이용해서 다시 구입해봤습니다.

https://www.pooq.co.kr/voucher/index.html

푹에서 최초로 이용권 구매시 첫달요금을 100%페이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저는 혜택2 푹 이용권 페이코 최초 정기결제시 4000원 할인을 이용할겁니다.

한번에 할인해주는것이 아닌 첫 달에 2000원, 둘째 달 1000원, 셋째 달 1000원을 할인해주어 총 4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선착순 5만명이라 고민하시는분들은 빨리 신청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실시간tv+방송vod 이용권에서 모바일+ pc + tv에서 초고화질을 이용할수 있는 10900원짜리 이용권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이 이용권은 vod 10회 다운로드 추가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여기서 tv라는 항목은 스마트tv에서 pooq앱을 이용하여 시청하는것을 뜻합니다.

이용권 구매하기를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는데 첫달에 2000원할인이기 때문에 8900원만 결제하게 됩니다.

구매내역에서 확인해보면 이용권명, 구매일시, 구매 금액, 만료일자, 결제 방법 및 다운로드횟수가 나오니 구매후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번에 구입한 이용권은 스마트tv의 앱에서 로그인하여사용할수 있는 이용권이다보니 스마트tv에서 한번 실행해보았습니다. 대개 삼성 스마트tv에서 리모컨의 스마트허브 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앱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여기서보면 pooq앱이 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하면 앱을 이용할수 있는데 스마트tv에서는 실시간방송을 시청할수 없다는게 좀 아쉬운것 같습니다. 다만 vod는 제한없이 보실수 있습니다. 게다가 초고화질을 스마트tv에서도 이용할수 있어서 고화질보다 그나마 나은 화질로 영상을 볼수 있다는게 장점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푹에서 페이코를 이용한 정기결제 할인방법 및 스마트tv에서 실행하는법을 살펴보았는데 스마트tv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저는 tv이용가능한 이용권을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iptv상에서 지상파 월정액이나 cj e&m채널을 제외하고 대부분 커버할수 있을정도로 여기저기 월정액을 가입하지 않고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습니다. 게다가 모바일은 물론 pc에서도 영상시청이 가능하니까요.

또한 초고화질은 생각보다 그렇게 화질이 좋은편은 아니지만 고화질보다는 나은화질로 55인치 uhd티비에서도 나쁘지않게 볼수 있을정도 였습니다. 아직 푹을 이용해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