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Q 실시간 방송 무료화! 및 이용권 혜택 변경

veneto 2017. 7. 17. 21:01
반응형

푹(POOQ)이 50여개 실시간채널에 대해서 무료로 볼수 있도록 서비스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떻게 무료로 제공하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푹을 무료로 볼수 있는 방법은 별도의 방법은 필요 없고 회원가입후 무료로 제공하는 채널을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무료로 볼수 있는 채널은 약 50여개 채널로 간단히 살펴보면 지상파 3사방송, 각종 케이블 방송과 종편방송, EBS 교육방송, 하루종일 방송하는 무한도전과 1박2일, 애니메이션채널과 디스커버리채널, 영화채널, 홈쇼핑채널 등등 무료로 볼수 있는 채널이 꽤나 많습니다.

하단의 유의사항을 살펴보면 위에 나와있는 채널외에는 유료로 볼수 있고 무료 실시간 방송은 모바일 및 일반화질로 제공합니다. 고화질 및 초고화질 실시간TV 및 방송 VOD는 이용권을 구매해야합니다. 이게 PC에서 일반화질로보면 상당히 화질이 떨어집니다. 대략 SD급화질로 생각하시면 비슷할것 같아요. 스마트폰에서는 그럭저럭 볼만 합니다.

이번에 푹에서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볼수 있도록 하면서 이용권 관련해서 변경사항이 생겼습니다.

우선 혜택추가가 생겼습니다. 방송 VOD를 10회 다운로드할수 있는 혜택인데 실시간 TV+방송 VOD이용권을 사용하시는분, 슈퍼팩(실시간TV+방송VOD+PLAYY영화 무제한)이용권을 구매하신분들에게 적용됩니다.

두번째로는 실시간 TV이용권과 방송VOD이용권의 신규 판매 중지되었습니다. 기존 실시간방송만 보거나 방송VOD만 이용하셨던분들은 자동결제가 진행중이라면 계속 이용할수 있지만 새롭게 다시 이용권을 선택할수 없습니다. 신규 회원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마도 오늘 7월 17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원하신다면 빨리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푹의 실시간 방송 무료화와 푹 이용권 변경사항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푹을 무료로 볼수 있지만 화질이 떨어진다는점(모바일, 일반화질만 가능 화질순 모바일<일반<고화질<최고화질) 기존의 실시간TV 및 방송VOD만 이용할수 있는 이용권 구매가 더이상 불가능하다는점(기존 자동결제이용자는 해지전까지 이용가능)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