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이벤트 퀀텀(QTUM)드림, 참여후 만원받아가세요

veneto 2017. 10. 20. 22:54
반응형

오늘부터 진행하는 빗썸 이벤트가 바로 현금으로 출금하고 있어서 현재 인기입니다. 가입즉시 1퀀텀을 주며 1퀀텀을 매매하여 출금하면 됩니다. 언제 종료될지 모르기에 빨리 신청하는게 좋겠죠?

https://www.bithumb.com/

빗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시 적립금 천원을 주네요. 그리고 메인화면에서 우측에 빗썸 10번째 상장기념 퀀텀 드림 프로젝트 배너를 클릭합니다.

회원가입후 로그인한다음 주소 생성하기를 클릭하면 1퀀텀을 지급합니다. 이제 이걸 팔아볼까요?

빗썸 메뉴에서 거래소부분에 퀀텀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판매항목을 클릭한다음 주문수량을 100%로 맞추고 판매 주문을 클릭합니다. 이렇게하면 팔수 있지만 만약 안팔리면 이 페이지 하단에서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판매주문을 합니다. 안팔리는 이유는 시장현황에서 판매신청할때의 가격보다 시장가격이 내려가서 안팔리는것입니다.

자 1퀀텀이 팔리셨다면 신규가입시 적립금과 합해 대략 1만원 초반정도일겁니다. 이제 출금을 해야하는데 홈페이지 우측에보면 출금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화로 출금요청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후 회원레벨이 Level 1이기 때문에 추가인증 받기를 클릭해서 Level 2로 단계를 올려야 합니다.

보면 레벨1은 출금한도가 0으로 되어있죠? 이제 레벨2의 휴대폰 본인 확인을 하시면 레벨2로 올라가서 출금을 할수 있습니다.

이후 다시 출금페이지로 돌아와서 출금요청 금액에 현재 가지고 있는 금액을 입력 또는 최대를 클릭하고 출금 은행을 선택 및 출금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고 계좌조회를 클릭하여 예금주 명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휴대폰인증 및 보안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은 인증요청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시 등록된 휴대전화로 인증번호가 오고 이것을 입력한 다음 보안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고 KRW 출금요청을 클릭하면 출금요청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손쉬운 방법으로 1만원정도를 벌었는데 중요한건 1휴대폰당 한번이다보니 참여가능하다면 여러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