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두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 앨범 개봉기

veneto 2017. 10. 14. 20:05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유의 리메이크앨범 꽃갈피 둘! 생산문제로 상당히 지연되었었는데 이제야 받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어제 시작되었고 오늘 받았네요. 앨범 수록곡은 공개당시 매우 화제가 되었었는데 결국은 예측이 비슷하게 맞았던것 같네요.ㅎㅎ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두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의 정보를 알아봐요!

앨범은 상당히 작네요. 일반 시디케이스정도의 사이즈 입니다.

후면에는 앨범의 수록곡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난번 화재가 되었던 비밀의 화원, 잠 못 드는 밤 비는 낼히고, 매일 그대와는 정확하게 맞았네요.ㅎㅎ

앨범은 시디케이스처럼 오른쪽을 들어 왼쪽으로 넘기는 방식입니다. 앨범을 열면 먼저 보이는 어젯밤이라는 작은 책자같은게 있는데 이게 재밌어요..ㅎㅎ

바로 플립북처럼 이미지를 인쇄하여 빠르게 넘기면 움직이는 모습으로 보이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같은걸 구현해놓았네요..ㅎㅎ 앞이랑 뒤랑 다릅니다. 이번에 공개한 어젯밤 이야기 뮤직비디오의 솔로파트인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안에든 포토북을 빼면 맨 바닥에 시디가 있습니다. 시디커버를 잘 만든것 같네요.! 이제 앨범의 핵심인 포토북을 살펴봅시다.!

오오.. 이모습은 효리네민박에서 열일하던 이지은의 모습이네요. ㅎㅎ

다 잘 나왔지만 개인적으로 잘 나온 사진을 찍어봤는데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시다면 앨범을 구매하여 봐주세요.!

이번 앨범은 디지털로 공개된후 실물 앨범이 늦게나와서 좀 아쉽지만 포스터를 2장 준다고하니 참았습니다..-_-

출처 : 원더케이

앨범을 받았으니 이번 꽃갈피 둘 앨범의 뮤직비디오한번 감상하고 가세요.!

출처 : 원더케이

스폐셜 클립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도 감상해보세요.~

이번에 앨범은 정말 잘 나온것 같습니다. 다만 생산공정을 이유로 발매가 지연되었는데 포토북의 중심부분이 약해서 여러번 끝까지 펴면 떨어질것 같아 아슬아슬하네요. 지난번 팔레트 앨범도 그렇고 이런건 좀 꼼꼼하게 해주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아이유의 두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의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