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두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의 정보를 알아봐요!

veneto 2017. 9. 15. 22:34
반응형

이전부터 간간히 아이유의 두번째 리메이크앨범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저 처럼 평상시에는 아이유의 음악만 듣다가 새로운 앨범의 발매시기가 될때 바짝 활동하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ㅎㅎ 이번의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의 음원 공개일정하고 오프라인 앨범 구매시기를 알아봅시다.

출처 : 유애나

이번 아이유 리메이크앨범의 앨범커버가 유애나에 올라왔는데 상당히 클래식한 질감의 사진과 아이유의 모습도 보이고 좌측에는 꽃 갈피둘, 아이유 리메이크라고 써있네요. 

사진의 우측하단에는 미시오 PUSH라는 어느 유리문에 붙어있는 그런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과연 이 스티커는 왜 붙어있는걸까요? 정말 뜬금없이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앨범 수록곡과 관련이 되어있을지 매우 궁금하군요.!

그리고 사진 우측 상단에는 17 09 22라고 써있습니다. 이러한 숫자는 사진인화할때 날짜를 새겨넣은건데 이번 17년 9월 22일에 음원공개를 뜻하는것 같습니다.ㅎㅎ

출처 : 원더케이 이동하기

유튜브 원더케이에 아이유 꽃갈피 둘의 첫번째 티져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 티져영상으로 팬분들이 수록곡을 예상해보았다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Mnet K-POP 이동하기

첫번째 들국화의 매일 그대와입니다. 이 노래는 최근에 응답하라 1988에서 소진이 리메이크하여 모르는분들이 없으실겁니다. 아이유의 음색으로 매일 그대와를 부른다면 정말 귀가 호강할것 같습니다. 지난 11일에 아이유가 소셜네트워크에서 올린 영상에서 매일 그대와전주랑 비슷하다고 합니다.

출처 : MBCfestival 이동하기

두번째 김건모의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입니다. 예전에 어렸을때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무려 1993년도 영상입니다..ㅎㅎ 한번 이 노래를 과연 아이유의 느낌으로 잘 살릴수 있을까요? 특히 이 노래는 아이유 밴드 연주자 한명이 소셜네트워크에 올린 사진에서 악보가 보였다고 하는군요.

출처 : KBS KONG 유지원의 옥탑방라디오 이동하기

세번째 이상은의 비밀의 화원입니다. 저는 이 노래의 제목하고 가수는 몰랐는데 이 노래라니.. 왠지 아이유의 음색이랑 엄청 잘맞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럼 음원 공개날짜와 오프라인 앨범구매날짜를 알아봅시다.

지난번 팔레트 앨범과 마찬가지로 음원이 앨범발매보다 빠르게 공개되며 음원은 9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이때 트랙리스트(수록곡)도 같이 공개된다고 하는군요.!

현재 신나라 레코드 e-shop, 인터파크, 교보문고, 핫트랙스, 예스24, 알라딘에서 아이유 꽃갈피 둘의 앨범을 예약할수 있습니다. 지금 앨범을 예약하면 포스터를 지급하고 배송날짜는 9월 26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는 9월 26일부터 앨범을 구매할수 있다고하니 예약구매보다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면 하루정도 빨리 받아보실수 있겠네요.

저는 yes24에서 예약구매로 구매해야겠습니다.ㅎㅎ 그럼 다음 아이유관련 글은 앨범을 받고나서 다시 적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