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한달전쯤 어느 인터넷기사를보고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치킨계의 이단아같은 멕시카나에서 화제의 신호등치킨 이후 새로운 치킨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치토스맛 치킨입니다.!!
예전 신호등치킨은 충격과 공포의 맛이라는 엄청난 후기로인해 먹어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치토스맛 치킨은 궁금증을 유발하더라구요. 치토스 치킨은 롯데제과와 협력하여 만들었다고 하는데 과자맛 치킨은 처음으로 시도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워너원분들이 멕시카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계시군요.ㅎㅎ 예전에 아이유가 전속모델일때 달력을 주문했더니 치킨이 왔던 기억이 나네요.. 아랫부분에 치토스치킨이라는 이미지가 있네요.ㅎㅎ 엔젤코코소스도 같이 왔습니다.
멕시카나를 주문할때는 G마켓의 지배달에 2000원할인쿠폰을 줍니다. 그러니 한번 드셔보시려면 지배달을 활용해보세요.! 치토스치킨의 가격은 18000원이고 순살은 19000원입니다. 저는 쿠폰을 적용하여 16000원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빨간 시즈닝가루를 뿌려 버무린 치킨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BHC의 뿌링클같은 비주얼이네요.
역시 처음엔 무조건 닭다리부터 집어들어야 하죠. 시즈닝가루가 조금 많아보이는것은 기분탓일수도 있는것 같지만... 롯데제과와 협력하여 만든 치토스 치킨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
한입 먹어보니 입안 가득 치토스맛이 화악! 퍼지면서 짜네요.... 아무래도 시즈닝가루가 많아보이는건 기분탓이 아닌것 같습니다. 치킨의 튀김옷이 시즈닝가루 때문에 정말 짜네요. 이게 짜서 매콤한맛이 있었는지도 몰랐습니다.
같이온 엔젤코코소스는 마요네즈에 식초, 코코넛??이 들어간건지 요거트맛도나고 이런맛이 뿌링클에서도 소스로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그냥 치토스치킨을 먹을때와는 다르지만 이 소스 역시 맛이 강해서 금방 물린다는게 아쉽네요.
더이상 못먹고 포기..한다음 다른분들의 후기를 검색해보았더니 저와 비슷한분들이 많네요. 새로운 시도는 좋으나 저는 현재 치토스치킨보다는 일반 후라이드를 선택하겠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