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은 올레TV 모바일에서 무료 영화와 함께 해보세요!

veneto 2017. 10. 1. 00:29
반응형

어제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기나긴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떤분들은 고향에 가셨을것이고 어떤분들은 여행을 가셨거나 집에서 쉬시는분들도 계시겠죠. 이번 30일부터 올레TV 모바일에서 추석연휴 특선 30개의 영화를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 특선 무료영화 30은 올레TV 모바일 월정액 고객에 대해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9월 30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진행되는점 참고하세요.

무료 영화와 더불어서 인기 TV 종영작 전편 무료항목을 모아두었습니다. 몰아보려고 했던 드라마가 있으셨다면 이번 추석연휴에 정주행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우선 30개의 무료영화를 살펴봅시다. 주요 작품으로 너의 이름은 자막버전과 더빙버전을 무료로 볼수 있네요. 라라랜드, 부산행, 변호인도 무료입니다. 보안관이라는 작품도 꽤나 볼만한 작품이더라구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미션임파서블 시리즈도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도 보이고 리암니슨 주연의 작품들이 몇개 있네요. 논스톱, 툼스톤은 리암 니슨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봐보세요.ㅎㅎ 참고로 영화항목은 데이터 무료로 써있다면 데이터도 소모되지 않습니다. ㅎㅎ

그럼 이번에는 인기 TV 종영작들을 한번 살펴봅시다. 맨 처음에는 정말 재밌게 봤던 비밀의 숲과 너의 목소리가 보여와 윤식당, 터널도 보이네요.

그리고 도깨비, 보이스, 힘쎈여자 도봉순, 팬텀싱어 등등 재밌었던 드라마와 예능들을 무료로 볼수 있어서 한번에 몰아보려고 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정주행하면 좋을것 같네요.ㅎㅎ

또 하나! 작은 액정으로 보기 힘들다고 안보는것보다 큰화면으로 볼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윈도우10에서 올레TV 모바일 앱을 이용해 컴퓨터에서 보는것이죠.!

관련글 : [컴퓨터] - pc에서 올레tv모바일을 사용해봅시다!

컴퓨터의 올레TV 모바일 앱으로도 동일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TV를 연결하였거나 큰 모니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작은 액정의 스마트폰으로 보는것보다 더 몰입하며 볼수 있겠죠!?ㅎㅎ

이렇게 올레TV 모바일에서 무료로 볼수있는 항목들을 살펴봤는데 이동할때 지루하게 보내지 않고 평소 보고싶었던 드라마, 영화, 예능을 보면서 지루함을 달랠수 있을것 같네요. 게다가 영화는 데이터도 무료! 입니다. 이번 연휴 즐겁고 신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