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ero 선결제 혜택 받아보기

veneto 2017. 8. 5. 23:30
반응형

이전에 소개해드린 현대카드 zero카드에서 선결제시 추가 할인 및 적립을 받는 혜택이 있죠. 모바일 앱에서도 가능하고 웹사이트에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매우 간단하게 할수 있으니 잘 따라오시면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관련글

[팁] - 실적 無, 무제한 할인 현대카드 ZERO

[팁] - 현대카드 ZERO 포인트적립형 카드 출시

우선 현대카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후 로그인한다음 My Account에서 이용대금 결제 신청부분에 즉시결제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즉시결제 신청, 즉시결제한 내역, 입금전용 가상계좌 신청 및 조회를 할수 있습니다. 즉시결제하려면 하단에 신청을 클릭합니다. 즉시결제는 현재 설정된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됩니다. 어떠한 이유로 출금되지 못할때 가상계좌로 즉시결제 금액을 입금하면 이후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즉시결제한 항목을 명세서에 표기 여부와 조회 구분 및 현대카드 zero 할인/적립 대상만 조회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현대카드zero의 선결제 혜택을 받으려면 기간내에 반드시 선결제를 해야합니다. 따로 할인/적립 대상만 조회할수 있어서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조회를 하는게 좋습니다.

그렇게 나온 내역중 전액결제할건지 건별결제로 선택해서 결제할건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앞서 선결제 혜택을 받는 대상만 조회하도록 체크해서 조회를 했기 때문에 이미 선결제 기간이 지난 내역은 나오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전액결제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하단에 이용안내를 한번쯤은 읽어보시는게 좋습니다. 즉시결제 이용가능 시간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이니 시간을 꼭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결제일 당일에 즉시결제하면 이중출금이 될수도 있다고하니 주의하세요.

최종단계입니다. 즉시결제 금액을 한번 확인하시고 하단에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카드 인증, 공인인증서 인증, 휴대폰 인증이 있는데 카드 인증이 제일 간편합니다. 공인인증서 인증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경우에 사용가능합니다.

이후 즉시결제 내역에서 즉시결제한 내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현재 결제계좌에서 출금하고 반영되었다고 나오네요.

 

현대카드 모바일 앱카드앱에서도 똑같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우측상단에 더보기를 눌러서 세부메뉴를 엽니다.

 

여기에도 즉시결제가 있는데 누르면 홈페이지와 같은방식으로 즉시결제를 할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도 공인인증서 인증을 할수 있는데 휴대폰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렇게 금방 즉시결제를 할수 있기 때문에 선결제를해서 조금이라도 더 할인 및 적립을 받아보시는것이 현대카드 zero카드를 사용하는 이유겠죠. 꼭꼭 이용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