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실적 주유 체크카드 kb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veneto 2017. 8. 3. 22:49
반응형

요즘 무실적으로 3%정도 적립할수 있는 카드는 흔하지 않죠. 좀 오래된 카드이지만 무실적으로 모든 주유소, 충전소에서 적립받을수 있는 kb국민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입니다. 원래는 금융관련 혜택을 받는 카드인데 예상외로 금융포인트 적립 때문에 금융관련 혜택을 이용하지 않아도 모든 항목에서 적립받으면 최대 월 3만포인트까지 적립받을수 있습니다.

관련글 : [팁] - kb국민카드 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는 방법

kb국민카드 : https://goo.gl/s7EHes

현재 사용하는 신한카드 SK엔크린LPG카드가 더이상 발급이 불가능하고 유효기간이 몇달 안남아서 알아보고 있는데 신한카드는 3개월간 실적이 합쳐서 30만원이상일때 2만원이상 충전시 5%OK캐쉬백 적립받을수 있고 하루에 한번, 한달에 총 충전금액 20만원까지 적립받을수 있는데 더이상 발급 불가능해서 참 안타깝습니다.ㅠㅠ 다른카드를 찾아봤지만 신용카드중 lpg충전은 보통 제외되더라구요...

참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 카드와는 다릅니다. 금융포인트리 신용카드말고 반드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신용카드는 주유소 업종이 월 20만원 한도로 적립이고 실적까지 있습니다. 무엇보다 충전소는 제외라서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혜택을 한번 살펴봅시다. 월간통합적립한도는 3만점이고 세부적으로 주유소 업종, 학원/독서실 업종, 백화점/대형할인마트 업종, 일반음식점 업종으로 구분되어있고 각각의 업종은 월간 적립한도가 1만점으로 정해져있습니다.

다른혜택보다 주유소에서 사용할것이기에 주유소 업종을 보면 적립률 3%에 월간적립한도는 1만점이니 한달에 주유소 업종만 약 3.3%적립받을수 있습니다.

다른혜택은 무쓸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하면서 적립받은 금융포인트는 추후에 포인트리로 1:1전환할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리브메이트 앱을 사용하면 전환이 쉽다고 하는데 아직 카드를 받아보지 못해서 좀 사용후에 해봐야겠습니다.

참고로 kb국민카드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는 국민은행 계좌가 있어야 발급받을수 있고 국민은행 계좌가 있다면 새로 체크카드를 추가발급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체크카드를 교체발급할수 있습니다. 저도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교체발급으로 했는데 금방금방 할수 있더라구요. 무실적 주유적립카드를 찾으신다면 kb국민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를 고려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