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은 2011년부터 실시간지상파방송과 방송 vod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용한지 대략 2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밖에서나 집안에서 휴대폰으로 보거나 또는 탭이랑 컴퓨터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약 40개의 채널을 실시간과 vod로 볼수 있고 cj계열 채널은 제외하고 대부분의 채널을 시청 가능합니다.(tvn아쉽습니다 이부분은 티빙에서 제공하고 있으므로..)
특히나 작년 12월부터 올레tv모바일의 지상파 실시간 및 vod를 종료하며 푹으로만 시청할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할경우 1개월 무료로 실시간TV 및 vod를 초고화질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기존 가입자는 불가능합니다. 무료기간 종료후 이용권을 구입하여야 합니다.
첫달요금 100프로 페이백 이벤트도 하고있구요.
저는 예전 이벤트로 이용권을 구입하여 실시간 tv 및 vod시청하고 있는데 초고화질 제외하고는 화질은 안좋습니다. 움직임이 적은 영상에 고화질은 볼만한데 뮤직뱅크나 인기가요같은 음악방송을 보면 사람 얼굴을 알아볼수 없을정도입니다. 초고화질은 그나마 나을것 같은데 대략 한달에 3000원차이가 나서 그냥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tv의 장점이 지상파는 타임머신기능을 지원합니다.(스마트티비는 실시간을 지원하지않으므로 불가) 최대 뒤로 한시간까지 돌려서 볼수 있고 지원 채널은 SBS, KBS1, KBS2, MBC, JTBC, MBN을 지원합니다. VOD도 방송종료후 기다리지않아도 볼수있는 시스템을 최근에 만든것 같습니다. 무한도전, 1박2일 전용채널도 있어서 24시간동안 계속 랜덤으로 시청가능합니다.
영화도 iptv처럼 구매하여 시청할수 있는데 출시시기는 iptv랑 비슷한것 같습니다. 키즈채널도 따로 운영하고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모바일 푹앱은 크롬캐스트를 지원하고 팝업플레이도 지원합니다.
조만간 매장문에 POOQ ZONE스티커 붙여있으면 무료로 시청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올레 iptv월정액 대략 10000원정도하는데 그거할빠엔 푹을 이용하는거 더 저렴하네요.
언제 어디서나 푹으로 편하게 실시간 및 vod를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