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 신청하세요!!

veneto 2017. 5. 15. 21:00
반응형

매년 sk엔크린에서 진행하는 3천포인트 특권이 오늘부터 신청가능합니다. sk주유소 및 sk충전소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보셔야 합니다.!

3천포인트 특권 신청페이지 : https://goo.gl/MasbIW

sk 3천포인트 특권은 오늘 5월 15일부터 다음달 6월 30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수령기간은 7월 31일까지 해야합니다. 그럼 이번 3천포인트 사은품을 알아볼까요?

이번에는 sk레이싱카 옥스포드블록과 LG생활건강 세탁세제 세트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두 사은품 모두 ok캐쉬백 3천포인트와 sk 주유소 및 sk충전소에서 적립한 실적이 있다면 둘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수 있다는점! 

 

이번 이벤트의 유의사항을 먼저 살펴봐야합니다. 우선 3천포인트 특권을 신청할수 있는 인원은 총 30만명으로 사은품별로 조기종료되어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먼저 신청하는게 임자..

3천포인트의 신청 조건을 살펴봅시다.

2017년 4월 1일부터 신청 당일까지 포인트 적립 기준 1회 3만원이상 주유고객, 충전소는 1회 2만원 이상고객, 본인보유 ok캐쉬백 3천점 이상 보유고객만 신청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유실적으로 충전소에서 수령, 충전소실적으로 주유소에서 수령은 불가합니다. 쉽게말하면 4월 1일부터 주유소에서 3만원이상 넣으신분, 충전소에서 2만원이상 넣으신분들이 신청 대상입니다.

사은품의 수령일을 봅시다.

LG생활건강 세탁세제 세트를 신청하시는분들은 차주 토요일부터 신청한 주유소/충전소에서 수령 가능합니다.(5월 27일부터)

옥스포드 SK레이싱카 블록을 신청하신분들중 6월 4일이전 신청고객은 6월 10일부터, 6월 5일이후 신청한 고객은 6월 24일부터 신청한 주유소/충전소에서 수령가능합니다.

반드시 수령할때 신청한명의의 엔크린보너스카드 또는 ok캐쉬백 카드를 가져가야합니다.

lg생활건강 세탁세제 세트에는 테크 베이킹소다 액체세제 2.3L 1개와 한입100% 베이킹소다 1KG 2개로 구성되어있고 옥스포드 SK 레이싱카 블록은 총 3만명으로 한정되어있습니다.

신청하는방법은 간단합니다. 저는 충전소를 선택해 수령하려고 합니다.

우측상단에 주유실적기준에 충족으로 되어있어야하고 보유포인트가 3천포인트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가 없어도 신청할때 포인트를 충전해서 사은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은품 받을 충전소 또는 주유소를 검색하거나 선택한다음 신청하기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2개의 사은품중 원하는 사은품을 고르고 선택하기를 클릭합니다. 이벤트당 한번만 신청가능하니 필요한걸 선택하세요. 저는 세제는 많아서 옥스포드 블록을 선택했습니다.

사은품 수령장소를 확인하고 ok캐쉬백을 사용하기위해 카드번호와 ok캐쉬백 비밀번호를입력 해야합니다.

그러면 신청은 끝납니다. 이후 신청내역이 나오고 수령지 변경 또는 사은품 변경, 취소를 할수 있지만 변경이 불가능할수도 있다는점 주의하세요.

벌써 3천포인트 특권이벤트를 4번이나 신청했네요. ^^;; 블록은 처음인데 이후 옥스포드 블록을 수령하면 간단 수령기, 조립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