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미니스톱, CU이벤트 확인하세요

veneto 2017. 5. 9. 21:58
반응형

저번달부터 정말 잘 쓰고 있는 이벤트 및 앱이 있습니다. 바로! PAYCO앱입니다. 현재 PAYCO에서는 다른 이벤트도 있지만 제일 쉽고 쓸만한 이벤트 두가지 알려드릴께요. 그 중 미니스톱 PAYCO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입니다.

http://www.payco.com/event/detail/ministop05a.nhn

페이코앱에서 오프라인결제기능으로 2000원이상 결제시 회차별 한번 1000원을 할인해줍니다. 즉 2000원의 물건을 구입하면 1000원은 할인받아서 실 결제금액은 1000원인것이죠. 

결제전 통신사멤버쉽 포인트를 적용하지 못하니 참고하세요. 당연한이야기지만 담배, 주류, 유가증권, 의약품, 서비스(택배, 로또등), 쓰레기봉투금액은 제외합니다.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1주차부터 4주차까지 날짜가 정해져있어서 겹치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이벤트시 사용 가능한 카드가 정해져 있는데 신한, 국민, 현대, 삼성, 롯데, 하나, 농협, BC카드입니다. 

거이 대부분의 카드를 사용할수 있긴하지만 등록한 카드를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그리고 CU에서도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이벤트를 합니다. 미니스톱과 다르게 1000원이상 결제시 500원할인입니다. 그리고 페이코포인트를 충전했다면 CU에서 사용시 3%를 적립해줍니다.

500원 할인은 5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10번 사용가능하며 1000원이상을 페이코로 결제하는경우에 자동할인 됩니다. 주의할점이 하루에 한번이니 두번은 할인적용이 안된다는점 주의하셔야합니다. 그 외에 주의점은 미니스톱과 동일합니다.

휴대폰에서 페이코로 오프라인결제 하려면 NFC기능을 켠다음 페이코 앱에서 오프라인 결제버튼을 눌러서 카드를 선택하고 결제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한후 NFC단말기에 휴대폰을 올려놓거나 저처럼 넥서스5X를 사용한다면 결제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한다음 바코드결제를 클릭해서 바코드를 보여드리면 결제할수 있습니다. 

휴대폰에따라 NFC결제기능을 사용하지 못할수 있으니 해보시고 안된다면 바코드결제로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