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올레tv모바일을 사용한다면 kt 미디어팩을 사용하세요

veneto 2017. 5. 6. 22:44
반응형

kt에서 미디어팩이라는 부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디어팩은 영상 서비스, 음악 부가서비스, 통화 서비스등을 월 8,000원에 제공하고 있는 부가서비스인데 지니뮤직과 올레tv모바일을 사용한다면 최적의 부가서비스인것 같습니다.

kt 미디어팩 페이지 : https://goo.gl/btWsQJ

미디어팩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나씩 살펴봅시다.

모든 출처 : kt 올레tv 모바일 데일리팩

미디어팩의 영상 서비스중 올레tv 모바일 데일리팩과 tv포인트 서비스가 있습니다. 올레tv 모바일 데일리팩은 따로 부가서비스가 있는 항목인데 올레tv 모바일을 하루에 2GB의 전용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실시간이나 vod 서비스를 하루에 2GB를 제공해서 데이터부담을 줄일수 있습니다. 

TV포인트는 한달에 한번씩 5,000포인트씩 제공해줍니다. 이 포인트로 vod를 구입해서 감상할수 있습니다.

그 다음 추가혜택인 지니팩입니다. 지니팩을 가입한 휴대전화에 전용데이터로 데이터걱정없이 무제한으로 감상할수 있습니다. 지니팩은 스마트 다운로드와 음악감상을 합쳐놓은 부가서비스인데 스마트 다운로드로 스마트폰에 DRM을 부여한 파일로 다운받아 데이터걱정없이 들을수 있죠. 아이러니하게도 전용데이터로 무제한감상인데 스마트 다운로드를 지원한다니 좀 아이러니하죠.

음성 서비스인 링투유를 무료로 사용할수 있고 링투유 콘텐츠를 한달에 하나를 무료로 적용할수 있습니다. 만드시 대상채널을 통해 구매해야하며 이월되지 않고, 한달에 하나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후콘텐츠는 별도 과금합니다.

통화 서비스인 캐치콜, 통화가능알리미를 제공합니다. 캐치콜은 휴대폰이 꺼져있거나 통화가 불가능할때 오는 통화를 문자로 알려주어서 받지 못하는 전화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통화가능알리미는 통화시 상대방이 통화중이거나 다른이유로인해 통화불가상태일경우 통화가능상태가 되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주의할점은 상대방이 올레모바일 고객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kt에서 제공하는 웹툰, 웹소설을 200여편, 유료웹툰을 무제한으로 볼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올레tv모바일이나 지니팩만 보고도 가입할만한 서비스입니다.

https://goo.gl/btWsQJ

가입하실때 위의 미디어팩 가입 페이지에서 미디어팩을 멤버쉽포인트로 가입월 + 1개월을 사용하여 가입할수 있습니다.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기 딱 좋은 혜택이니 가입하실때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담으로 저도 가입중인데 지니팩+ 올레tv모바일 전용데이터 때문에 가입을 유지할까 생각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