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2017 고려산 진달래 축제!!

veneto 2017. 4. 10. 19:00
반응형

이제 날씨도 따뜻하니 꽃들도 활짝 필 시기입니다. 강화군에서는 고려산에서 진달래 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36만명이 방문하였다고 하더군요. 이번에 부모님도 가신다고 하길래 알아보는김에 포스트도 올려봅니다.

진달래 축제는 고려산에 주차하고 올라가면서 볼수 있습니다. 강화군에서 제공하는 약도를 한번 보시죠.~

고려산과 만나는 도로쪽에는 주차장과 임시화장실이 있습니다. 축제중에는 도로가 혼잡할것 같으니 서둘러 가시거나 방문객이 적은 평일날 가시는것도 좋습니다.

고인돌 광장 및 국화2리 다목적 광장에 주차시 이용료 한대당 5,000원을 강화사랑 상품권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는군요. 강화사랑상품권은 강화군에 가맹점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강화군 홈페이지에는 2017년에 진달래 만개시기를 4월 15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5일날에는 가득가득하게 진달래를 볼수 있겠네요. ㅎㅎ

5가지의 등산로 코스는 대부분 3km~6km정도로 1시간에서 2시간정도 걸린다고 하는군요.

강화군청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보시죠.ㅎㅎ 실제로보면 정말 이쁠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강화군 홈페이지 : http://www.ganghwa.go.kr/open_content/festival/sub/azalea.jsp 에 많은 정보, 팜플릿을 다운받을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