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연회비 무실적 쇼핑 적립, 신한카드 SK행복

veneto 2017. 4. 14. 22:14
반응형

요즘은 무실적 카드가 많이 없죠..  제가 신한 sk행복카드를 사용한지 5년이 다되어갑니다. 이 카드는 sk주유소에서 5%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lpg충전할때 사용하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충전소에서는 불가능한 카드였었어요. ㅠㅠ

다만 이 카드는 너무나 쓸만한 부가기능을 가지고 있죠. 바로 3대 백화점, 3대 할인점, 전국 면세점, 엔크린몰, 11번가에서 무실적으로 한달에 최대 14만원의 금액까지 5%를 OK캐쉬백으로 적립해줍니다.

신한 SK행복카드 바로보기 : https://goo.gl/fZCw0Z


다른 서비스들도 있는데 통신비나 주유, 영화같은 서비스들은 전월실적 30만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보다는 무실적 적립을 활용하는 카드입니다.

그러면 무실적으로 적립 가능한 쇼핑항목을 살펴봅시다.

3대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3대 할인점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전국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AK면세점, 동화면세점, 신라면세점, 워커힐면세점 등등 엔크린몰과 11번가에서 5%를 ok캐쉬백으로 무실적 적립해줍니다.

무실적으로 적립할수 있지만 한도가 있습니다. 이용금액 14만원까지 5%적립해줍니다. 

140,000원 X 5%= 7,000원 한달에 14만원을 적립처에서 결제한다면 7천원까지 ok캐쉬백으로 적립받을수 있죠. ok캐쉬백은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어서 활용도 높은 포인트입니다.

연회비를 살펴봅시다. URS는 7천원, 해외겸용 1만2천원, 플래티넘은 2만 2천원입니다. 어차피 다른 서비스는 필요없이 쇼핑항목만 5%를 적립할것이기에 URS가 당연하게 좋습니다. 한달이면 연회비는 세이브할수 있죠.

무실적으로 5%를 적립받는카드는 매우 드물기 때문에 적립처에서 자주 결제하신다면 적립용으로 하나 만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저는 유효기간이 다되어가서 재발급 받을 예정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