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SELF BANK 오픈기념 두드림통장 이벤트!

veneto 2017. 3. 3. 20:42
반응형

SC제일은행에서 SELF BANK앱으로 두드림통장을 비대면계좌로 신규로 만들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신세계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중입니다.~!

SC제일은행 이벤트페이지 : https://goo.gl/7ufKkd

저같은경우 구글 애드센스계좌를 개설하려고 sc제일은행 계좌를 만드려고 했는데 이벤트를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다만 조건이 있는데 2017년 3월 17일기준 두드림통장에 잔액 10만원 이상 보유 고객, 두드림통장 기 보유 고객은 이벤트 대상 제외라고 합니다. 이미 있으신분들은 불가능할것 같네요.ㅠㅠ

SELF BANK는 sc제일은행에서 만든 모바일 앱인데 이번 이벤트는 무조건 셀프뱅크앱을 통해 두드림통장을 비대면계좌로 신규가입해야합니다.

플레이스토어 : https://goo.gl/n1OXo8

셀프뱅크 앱의 정책으로.. 스크린샷이 불가능하여 간단하게 과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셀프뱅크 앱다운로드 화면 가운데 이벤트 두드림통장 신청하기

비대면계좌 입출금 및 이체한도 금액이 제한 제한해제는 영업점에 방문후 증빙서류 제출후 해제가능

1일기준 창구출금(이체) 100만원 ATM에서 인출 30만원, 이체, 30만원, 입금 100만원 전자금융은 이체 30만원입니다.

신청하기 클릭

신청조건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 비대면 입출금 계좌개설이 불가능

1.단기 다수계좌 개설 명의인

2.미성년자(만19세 미만)

3외국인, 재외국민, 해외 거주자

4.대포통장 또는 전자금융 사기계좌 명의인

5.본인명의의 휴대전화가 없는 경우

6.해외 접속을 통한 서비스를 신청한경우

조건 아래 체크박스 누르고 다음을 클릭

휴대폰 본인인증 및 약관 동의

여러 약관을 확인후 2개의 "확인"이라는 체크박스를 누르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영문이름, 집전화, 주소, 이메일, 국적, 거주국, 출생국가, 직장정보, 관리영업점 선택하시고 거래목적, 해외납세 의무를 확인합니다. 

비대면 실명인증 

타행계좌이체 인증(고객이 보유한 타행계좌에서 sc제일은행으로 일정금액을 이체하는방식)

영상통화 인증(고객이 촬영한 신분증 사진과 고객의 얼굴을 비교)

저는 타행계좌이체로 했는데 출금 은행 및 계좌번호입력하고 계좌에 사용할 비밀번호 입력하세요.

신분증을 촬영해야 하는데 신분증 중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진 촬영합니다.

저는 운전면허로 했습니다. 운전면허증으로 네모칸에 꽉차게 사진촬영하세요.

이후 타행계좌이체인증으로 인한 입금계좌 정보가 나오는데 여기에 나와있는 계좌로 1,000원을 입금해야합니다. 꼭 천원만 입금하세요. 만원입금했다가 인증실패라고 하더군요.. 직접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ㅠㅠ;; 이 계좌는 3일 경과후 취소된다고 하네요. 주말/공휴일 제외

이후 입금확인후 승인을 하거나 고객컨택센터에서 확인전화가 옵니다. sc제일은행은 오후 늦게까지 영업해서 입금했는데 전화가 안오거나 계좌개설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셀프뱅크 앱에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보세요. 

계좌개설을 끝마치면 이제 셀프뱅크 앱에서 인터넷 뱅킹 및 체크카드를 발급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뱅킹을 완전하게 사용하려면 OTP가 필수이고 없다면 조회로만 가입할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계좌로 받으려면 외화통장이 있어야하니 영업점에 신분증들고 방문하여 외화통장 만들고 두드림통장 금액제한, 인터넷뱅킹 변경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