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엘라고 슬림 행 케이스, 철가루 방지 스티커 후기

veneto 2021. 5. 22. 14:23
반응형

지난번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면서 같이 구입한 엘라고의 슬림 행 케이스라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약 12000원!!

얇은 케이스를 강조하는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입니다.

구성품은 고리, 양면테이프 2장, 상, 하 케이스 입니다.

하단 케이스는 그냥 장착하면 됩니다만 상단 케이스는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여야 해요. 에어팟 프로 초창기에 양면테이프 없는 케이스를 장착해서 다들 상단 케이스만 도망간 사례가 참 많았죠..ㅋㅋ

장착 완료... 상단 케이스는 양면 테이프를 잘 붙여야 깔끔하게 붙고 하단 케이스는 충전 포트를 딱 맞춰서 장착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엘라고의 18k 도금 철가루 방지 스티커입니다. 에어팟 프로에는 자성을 띄고 있어서 에어팟 1에서 철가루방지 스티커가 없으면 온갖 이물질들이 달라붙곤 했습니다.

가이드 스티커를 이용하여 상, 하를 붙여주면 끝.. 저는 처음에 시도할땐 죄다 끊어먹어서 겨우겨우 붙여 마무리 했습니다.

지금도 삐뚫어서 매우 슬프지만 그럭저럭 붙여보았는데요. 약 5개월정도 사용해본 후기로는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굳이 필요 없다..였습니다. 에어팟 1때 처럼 이물질들이 엄청 달라붙지 않더라구요. 거기에 잘못 붙이면 오히려 에어팟 유닛에 자국을 만들게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구입하고자 하신다면 한번에 붙일 생각으로 붙이셔야 안끊어먹고 붙일 수가 있어요. 얇기 때문에 잘 끊어지더라구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