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스타벅스 딸기라떼,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veneto 2021. 1. 28. 14:40
반응형

오랜만에 스타벅스 신메뉴로 돌아왔습니다.!! 연초에는 딸기 관련된 신메뉴들이 출시되곤 했는데 지난 화요일부터 음료 3종과 푸드 2종이 출시되어 판매중입니다.ㅎㅎ 이번에 먹어본 스타벅스 딸기라떼와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를 간단하게 살펴보시죠.!

이번에 살펴볼 스타벅스 딸기라떼와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입니다. 딸기라떼에 에스프레소가 없이 시럽과 딸기, 우유만 들어가서 뽀얀게 특징이네요.ㅎㅎ

진짜 티끌하나없이 뽀얗습니다. 생딸기 베이스에 클래식 시럽, 우유가 끝이라 깔끔하지만 조금 맹맹할 수도 있어 보여요.

딸기 본연의 스타일 그대로 상큼&달콤한 딸기 과육이 씹히는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진짜 딸기 라떼 음료라고 합니다. 먹어보면 달달한 우유에 딸기가 씹히는 느낌이랄까요.ㅎㅎ 개인적으로 에스프레소 1샷정도 추가해도 좋을듯 합니다. 딸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벤티로 주문하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그란데 한정 사이즈로 판매됩니다. 가격은 6900원.

다음으로 살펴볼 푸드는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입니다. 박스라고해서 뭐 특별한게 있는것이 아니더군요..;;ㅎㅎ 가격은 7500언으로 꽤 비싼편입니다.ㅠㅠ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는 진한 가나슈 크림이 층층이 올라간 초콜릿 케이크에 신선한 생 딸기를 듬뿍 올린 떠먹는 케이크라고 합니다. 

위에 진짜 딸기가 통으로 올라가 있어서 초콜릿과 딸기가 오묘한 느낌이 들더군요.ㅎㅎ 거기에 생딸기다보니..

밑에 는 가나슈 크림과 케이크가 이전에 먹어본듯한 맛이지만 딸기가 새로 들어가다보니 느낌이 약간은 다른 산뜻한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그럭저럭 먹을만 하더라구요. 어느하나 막 엄청 단편이 아니라서 잘 어울리기도 하네요. 지금 신메뉴 음료를 드시면 추가별 3개가 적립됩니다. 이때 음료와 푸드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