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2021 시즌그리팅 간단 개봉기

veneto 2020. 12. 27. 08:46
반응형

벌써 2021년이네요. 올해는 콘서트를 안가서 그런가 뭔가 한것도 없는데 훌쩍 지나가버린 느낌... 아무튼 2021 아이유 시즌그리팅이 역시나 한참전에 왔지만 이제서야 개봉해봅니다.. 당시 메이드 이담에서 판매했으며 현재는 품절로 구입하지 못합니다. 매년 아이유 시즌그리팅은 혜자라는 이야기가 많아요.ㅎㅎ

크.. 구성품 알찹니다. 구성은 7종으로 되어있어요.ㅎㅎ

포스터입니다. 사진에 아래에는 달력형식으로 되어있어요.

 

 

가랜드입니다. 줄로 사진을 연결해서 매달아 장식하는 용도에요.ㅎㅎ 잘 보시면 사진 좌, 우로 구멍이 뚫려있어요.

마그넷 메모패드입니다. 사진은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착착 달라붙어요.ㅎㅎ

웰컴 카드.. 제발 내년에는 콘서트좀..ㅠㅠ

데코 스티커입니다. 가위로 자른듯한 구성이 이뻐요.ㅎㅎ

 

다이어리 입니다. 내부에 사진도 있고 적당하고 평범한 다이어리에요.

 

마지막으로 탁상달력입니다. 어느덧 2020 시즌그리팅이 자리를 내놓게 되었네요.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2021 아이유 시즌그리팅을 살펴보았는데요.! 더욱더 콘서트가 기다려지는 개봉기였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