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2019 아이유 전국투어 콘서트 DVD, 블루레이 간단 개봉기

veneto 2020. 10. 30. 15:48
반응형

드디어 왔습니다. 2019 아이유 전국투어 콘서트의 DVD와 블루레이가 도착했어요. 빠르면 어제 보통 오늘까지 도착하셨을겁니다. 저는 저번에 DVD와 블루레이 하나씩 구입했었죠. 이유는 구성이 달라서 같이 구입했었습니다.

관련글 :[아이유] - 아이유 2019 투어 콘서트 블루레이, DVD 질렀습니다

 

아이유 2019 투어 콘서트 블루레이, DVD 질렀습니다

구매 전까지 고민을 엄청했네요. 동일한 내용이지만 구성이 다르기에 지를까 말까.. 오픈 당시 yes24나 다른 오픈마켓에서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어차피 구매하는거 저렴하게 구매나 해보자 해

trip98.tistory.com

꽤나 오래기다린것 같아요. 출시전에 한번 연기가 되어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ㅠㅠ 특히나 yes24는 유독 느린것 같아요..;;

작은박스에 에어캡 한바퀴만 둘린채 배송이 왔습니다. 작은건 DVD, 큰거는 블루레이 입니다. 디자인이 러브포엠 앨범과 비슷하네요.ㅎㅎ

먼저 DVD를 살펴봅시다. 앞 표지를 열면 가운데에 사진이 박혀있습니다.

구성품은 오른쪽부터 100장의 포토북, 아코디언 포토카드, 렌티큘러 포토카드, 2개의 디스크가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100장의 포토북 안에는 한번 코로나로 출시일이 연기되어 보상으로 미공개 포토카드 2장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포스터까지..ㅎㅎ 다행히 구성품중에 랜덤인건 없는듯 해요.

포토북을 열면 디스크의 트랙리스트가 나와요. 전국투어 일정도 있고요.ㅎㅎ 투어 콘서트에 다 갔었는데 보니까 또 가고싶네요.ㅠㅠ 추억..

미공개 포토카드 첫번째

미공개 포토카드 두번째

위치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포토카드

여기까지 DVD의 구성이었습니다. 블루레이와 다른점은 구성품의 차이뿐이에요. DVD와 블루레이 디스크 내용은 동일합니다.

그럼 이제 블루레이 구성을 살펴봅시다.

DVD와는 여는 방법이 조금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블루레이 버전이 DVD버전보다 사진도 프린팅 되어있고 더 이쁘네요.ㅠㅠ

구성품입니다. 왼쪽부터 페이퍼 프레임 + 5장의 포토카드, 3장의 미니 포스터, 100장의 포토북입니다.

그리고 포스터까지.. 포스터는 랜덤이 아닌 한종의 사진으로 되어있습니다.

블루레이판에도 마찬가지로 코로나로 인한 출시 연기로 미공개 포토카드 2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미공개 포토카드는 DVD와 동일합니다.

포토북 퀄리티가 참 좋아요.ㅠㅠ

종이형식으로 된 프레임에 포토카드가 들어있어요. 예전 팬클럽 MD였나 비슷한 구성이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3장의 미니 포스터에요. 이것도 퀄리티가 참 좋습니다.ㅎㅎ

지금 DVD를 보면서 글을 쓰고 있는데 블루레이는 플레이 스테이션으로 봐야해서 우선 DVD로 보고 있지만 단순히 노래만 나오는게 아닌 멘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 때의 감동과 진짜 콘서트를 보는듯한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습니다..ㅠㅠ 아직 안사셨다구요..?? 빨리 사셔야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