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스타벅스2020. 7. 23. 23:39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 3 신메뉴로 지난번에 블론드 서머 라떼를 먹어보았는데 이번에는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와 이전에 출시했던 베이컨 치즈 토스트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멜론은 뭔가 메로나 같은 느낌이 날 것 같지만 그래도 뭔가 상큼한 걸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죠,!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와 베이컨 치즈 토스트입니다. 간단하게 밥대신 베이컨 치즈 토스트를 주문한 건데 생각보다 크기는 작더라고요.ㅎㅎ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아쉽게도 사이즈가 톨 사이즈 단일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6300원이에요.

생 멜론이 들어가며 바닐라 크림 베이스로 달콤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시원한 블렌디드로 시원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음료예요. 먹어보면 약간 메로나 같은 맛이 나긴 합니다. 그래도 너무 맹맹하거나 그렇진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가격이 비싸고 단일 사이즈라는 게 단점이긴 한데 여름에 더울 때는 먹으면 딱 좋을듯한 음료입니다.

다음으로는 베이컨 치즈 토스트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진 않아서 약간 아쉬웠는데 맛은 좋더라고요. 가격은 4900원입니다.

평범한 토스트이긴 한데 살짝은 달달하고 적당한 식감에 베이컨 맛이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ㅎㅎ

이렇게 스타벅스 서머 3 신메뉴인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에 간단하게 먹을 만한 베이컨 치즈 토스트를 먹어보았는데요.! 간단하게 허기를 채울정도라면 베이컨 치즈 토스트가 먹을만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비슷한 가격대에 크로크 무슈를 드시고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먹을만해요.ㅎㅎ 한번 드셔 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0.07.24 09:19 신고

    지난번에 갔을 때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 비싸기는 하네요..🤣

  • 프로필 사진
    2020.07.27 06:55 신고

    멜론 음료 가격대가 높네요
    베이컨 치즈 토스트도 가성비가 아쉽습니다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