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서머2 신메뉴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

veneto 2020. 7. 6. 10:39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서머 2 신메뉴가 나온 지 좀 되었지만 이제야 케이크를 먹어보게 되었네요. 초콜릿 카라 멜팅 케이크와 스타벅스 히든 메뉴인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과 함께 구매했습니다.

초콜릿 카라 멜팅 케이크는 보기에는 달아 보여서 달달한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과 안아 울릴 것 같아서 고민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잘 구입했네요.ㅎㅎ

스타벅스에서는 히든 메뉴가 있는데 그중 더블 샷 메뉴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타벅스 더블 샷에 시럽의 종류에 따라서 이름이 바닐라, 헤이즐넛, 커피 스타벅스 더블 샷으로 나뉩니다. 다만 스타벅스 더블샷은 용량이 7oz로 양이 적어요..

그래서 저는 BOGO쿠폰을 이용해서 2개를 주문한 뒤 텀블러 하나에 같이 담습니다. 그러면 그란데 사이즈에 딱 맞을 거예요. 저는 벤티 사이즈 텀블러에 담았는데 얼음 양에 따라 많이 보이거나 적게 보이기도 하죠. 가격은 7oz에 4800원, 하프 앤 하프가 들어가서 부드럽고 진한 커피맛이 특징이에요.

같이 구입한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입니다. 서머 2 신메뉴로 나온 메뉴이며 가격은 5900원입니다.

케이크 위에 카라멜이 올라간 달달한 케이크예요.

캐러멜 맛은 충분히 느껴지지만 초콜릿은 엄청 달달한 편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스타벅스 더블 샷 음료와 같이 먹기에 딱 적당한 듯해요.

그 돼지바 아이스크림에 보면 붙이었는 거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그냥 아무 맛 안나는 말랑말랑한 그런 거네요..; 아무튼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엄청 달지도 않아서 맛나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