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여행가고 싶어요

veneto 2020. 4. 19. 11:59
반응형

그 동안 제주도 갈 기회는 많았는데.. 코로나 19가 터지는 바람에...ㅠㅠ 작년 여름쯤에 다녀왔었죠. 4박 5일이었나 그렇게 있었는데도 너무 바쁘게만 이동해서 다닌것 같아 좀 아쉬운 마음이 있었어요.

관련글 : [일상] - 경치가 정말 좋았던 제주 용눈이 오름에 올라가봤습니다

용눈이 오름도 올라가서 멋진 풍경도 봤고 제주도 비자림도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진입금지로 해두어서 못들어가보고..ㅠㅠ 금오름도 가보고 싶었는데 못가고 아직 못가본데가 엄청많네요.

관련글 : [일상] - 종달항에서 우도로!, 해안도로 순환버스타고 우도 한바퀴 돌기

 제주도 우도에 가서 순환버스타고 한바퀴도 돌아봤는데 배시간 때문에 패스한곳들이 많아서.. 다음엔 일찍 성산항으로 입도해서 둘러봐야할것 같아요.

사실 카메라만 안샀다면 아마 작년 8~9월에 제주도로 이사갔을수도 있었을겁니다..ㅋㅋ;; 다만 가서 손가락빨고 살수는 없기에 확실하게 다닐 직장이 있다면 다시 가볼 생각은 있네요.. 지금 제주 항공권이 싸기는 정말 싸요. 편도 1만원 후반에서 2만원 후반정도까지;;; 제가 갔을때보다 완전 저렴하네요. 그래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갈수는 없어서 정말 아쉬워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