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부드러운 크림치즈 샌드위치, 핑크 자몽 피지오 간단후기

veneto 2020. 3. 20. 10:56
반응형

지난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로 나왔던 부드러운 크림치즈 샌드위치를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같이 핑크 자몽 피지오도 같이 사왔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치즈 샌드위치는 데워서 먹는건줄 알았더니 그냥 이렇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ㅎㅎ 핑크 자몽 피지오는 자몽과육?에 시럽과 탄산이 들어간 음료입니다. 피지오 음료중 제일 비싼 음료이기도 하죠.

실제로 음료 안에 자몽 슬라이스가 들어가있습니다. 벤티사이즈 기준 7300원이며 개인적으로는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하는게 제일 좋아요.ㅎㅎ

신선하게 착즙한 자몽이 스ㅏ벅스만의 수제 탄산음료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먹어보면 씁쓸한 자몽맛이 진하게 납니다.ㅎㅎ

다음으로 부드러운 크림치즈 샌드위치입니다. 겉으로보면 크림치즈가 엄청 많아보여요.ㅎㅎ 가격은 5900원입니다.

검은깨가 콕콕 들어있는 건강한 식빵안에 토마토와 햄,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안에는 정말 크림치즈가 많아요. 안에 내용물도 나름 많이 들어있고요.ㅎㅎ 포장지 안에 반을 잘라서 두겹으로 겹쳐두었기 때문에 양도 적은편은 아닙니다. 샌드위치는 커피나 그런 음료들보다는 피지오나 티바나 음료들이 잘 맞을듯 합니다.

이렇게 핑크 자몽 피지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샌드위치를 먹어보았는데요.! 크림치즈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핑크 자몽 피지오의 상큼하고 약간 씁쓸한맛이 맛있어요. 다음에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