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에서 기프티콘으로 결제해봅시다!

veneto 2020. 3. 11. 12:56
반응형

어느순간부터인가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에서 못보던 항목이 생겼더라구요. 기타 모바일 상품권이라는 항목입니다. 예전부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사이렌 오더에서 결제할때 복합결제로 했으면 좋겠다 했더니 이제 생긴것 같아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라면 e- gift card말고 이런 기프티쇼나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을 통해 받은 교환권을 말합니다. 중고나라에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보니 기프티콘을 이용하시는분은 생각보다 많은편입니다. 특히 MD같은거 구매할때 좋죠.

기프티콘을 복합결제할때 별로 어려운게 없습니다. 사이렌 오더에서 원하는 음료를 선택후 결제하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스타벅스 e-Gift item 사용 밑에 못보던 기타 모바일 상품권 사용이라는 항목이 있어요. 여기에서 상품권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다만 미리 저장해두는건 불가능한것 같아요.

사진첩에 있는 이미지를 불러오거나 상품권 번호, 바코드를 이용하여 상품권을 추가할수 있으며 저는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기프티콘을 등록했더니 4100원이 차감된걸 확인할수 있죠. 만약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기프티콘을 이용하여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구매할경우 별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추가금으로 스타벅스 카드를 1000원이상 같이 결제해야 별 적립을 받을수 있다는것!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