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프링 신메뉴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 간단 후기

veneto 2020. 3. 2. 09:57
반응형

지난번 스타벅스 스프링 신메뉴를 먹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프라푸치노인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를 구입해왔습니다. 슈 크림 라떼를 맛나게 잘 먹었었는데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했습니다.ㅎㅎ

이번에는 프라푸치노답게 벤티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시럽을 한번 더 추가할까 하다가 그냥 기본으로 구입했네요.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500원입니다. 가격은 꽤 비싸요. 다만 지금 별 3개 추가 적립해주는 기간이라 그나마 다행입니다.

딸기 레이어라고 되어있어서 정말 빨간색과 노란색이 잘 섞여있었습니다. 슈 크림 휘핑에 속에는 딸기& 크럼블이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있습니다. 휘핑에 보이는 거뭇거뭇한건 바닐라빈에서 나온것이라 정상입니다.ㅎㅎ

딸기와 크럼블 토핑이 겹겹이 쌓인 추억의 맘모스빵을 재해석한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라고 합니다.ㅎㅎ 지난번에 먹었던 신메뉴인 딸기 앙모스가 맘모스빵이랑 비슷하다고 했는데 프라푸치노에서도 그런 느낌으로 만든것 같아요. 슈 크림 휘핑은 역시나 맛있고 먹으면 간간히 씹히는 딸기 & 크럼블이 은근 맛나요.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보다 딸기맛이 약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바닐라맛과 딸기맛의 조화가 좋아요.

간단히 먹기에는 참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시즌이 끝나면 없어지겠지만.ㅠㅠ 계속 먹고 싶네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스프링 피치 그린 티, 슈 크림 초콜릿 쿠키 슈 후기

[스타벅스] - 슈크림 대박, 스타벅스 신메뉴 슈 크림 라떼, 딸기 앙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