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철 스타벅스에서 핫한 메뉴 자바 칩 프라푸치노 간단 후기

veneto 2020. 2. 3. 09:24
반응형

요즘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자주 가는데 여름철 잘 먹었던 자바 칩 프라푸치노를 살펴볼까 합니다. 스타벅스 메뉴는 몰라도 프라푸치노라는 이름을 알정도로 스타벅스 고유의 메뉴이기도 합니다.

자바 칩 프라푸치노 톨사이즈 기준 6100원이며 쌩돈주고 사먹기 보다는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이나 기프티콘을 이용해서 벤티사이즈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자바칩 프라푸치노는 얼음을 갈아서 각종 소스와 재료를 넣어 섞은 음료에요. 그렇다보니 드실때 잘 섞어서 드셔야 하죠.

프라푸치노 로스트라고 프라푸치노용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서 카페인은 약 1.5샷정도 들어가며 칼로리를 위해 로우 슈가 시럽을 선택할수도 있어요.


저는 기본 휘핑크림보다 에스프레소 휘핑에 통 자바칩 6번정도와 여유가 있으면 초콜릿 드리즐까지 추가하면 진한 맛의 프라푸치노를 맛볼수 있어요.

이런 휘핑이 있는 음료들은 휘핑크림을 절반만 먹고 나머지와 잘 섞으면 약간의 풍미가 더 좋아집니다. 그리고 원래 자바 칩은 반은 갈고 반은 통으로 들어가는게 기본입니다. 자바 칩은 갈면 뭔가 깨같이 생겨서 맛도 없고 그래요..;; 그래서 통 자바칩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스타벅스의 여름철 핫한 메뉴 자바 칩 프라푸치노를 살펴보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에스프레소 휘핑과 통 자바칩으로 커스텀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납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