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BTS 스타벅스 신메뉴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와 돌체 콜드 브루 간단 후기

veneto 2020. 1. 28. 09:31
반응형

이번에 BTS와 스타벅스 신메뉴는 대부분 먹어보았고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하나 남았었는데 오늘 퇴근하고 오랜만에 돌체 콜드브루 먹을려고 겸사겸사 같이 구입해왔습니다.

관련글 : [스타벅스] - BTS와 스타벅스, 블루밍 퍼플 뱅쇼,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파운드, 마카롱을 먹어보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서 꾸준하게 잘 먹는 음료인 돌체 콜드 브루와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입니다. 치즈케이크들은 그냥 맛이 평범해서 별로인데 뭔가 퍼플 베리라는 이름이 있어서 기대하긴 했습니다.

돌체 콜드 브루 벤티사이즈입니다. 가격은 벤티사이즈 기준 6800원이며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을 이용해서 샀습니다.ㅎㅎ 믹스커피보다는 덜 달고 쌉쌀한맛이 아주 좋아요.

이번에 새로 나온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5900원이에요.

블루베리 잼으로 퍼플 컬러의 마블을 표현한 진한 맛의 치즈 케이크라고 하네요.

일반 치즈 케이크보다 뭔가 상큼한맛이 나길래 뭔가 했더니 블루베리 잼이었나보네요. 뭔가 돌체 콜드 브루와 먹으니까 그럭저럭 먹을만 한것 같아요.ㅎㅎ 바닥 시트부분이 식감도 좋아서 식감없는 치즈 케이크와도 잘 어울리고요.ㅎㅎ

이렇게 신메뉴인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를 먹어보았는데요.! BTS+스타벅스 푸드들 그냥 구색맞추기인줄 알았는데 나름 먹을만한 푸드들이었던것 같네요.ㅎㅎ 클래식 치즈 케이크도 맛난데 이 푸드는 한정이다보니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