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BTS와 스타벅스, 블루밍 퍼플 뱅쇼,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파운드, 마카롱을 먹어보았습니다!

veneto 2020. 1. 26. 11:13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최근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BTS와 스타벅스와 같이해서 음료 1종과 푸드들이 나왔습니다. 이전에도 소개해 드렸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참고로 저번에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에서 주문할려고 했다가 없어서 물어보니 매장에서만 주문할수 있다고 알려드렸는데 사이렌 오더에 보니까 있더라구요..;;ㅎㅎ

이번에 사온건 블루밍 퍼플 뱅쇼와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 퍼플 스타 마카롱을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이번 푸드에서 케이크 포함 캠페인 푸드를 2개를 구입하면 퍼플 스타 캔들이라는 제품을 증정해줍니다. 사실 구매할때 까먹고 있어서 받고나서 생각났네요..;;ㅎㅎ

블루밍 퍼플 뱅쇼는 톨사이즈 기준 6100원으로 지난 뱅쇼음료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저는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고 가격은 7100원입니다. 이게 아쉽게도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으로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신비로운 보라색의 과일 뱅쇼에 은은한 엘더플라워 향기가 돋보이는 음료라고 하는군요. 실제로 먹어보면 달달하고 과일향이 나는게 좋았는데 지난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보다 먹을만했던것 같아요.

퍼플 스타 컵 케이크는 5900원으로 크기에비해 쫌 가격이 있는편입니다. 보라색으로 색이 있어서 무슨 맛일지 매우 궁금했어요.

먹어봐도 이게 뭔맛인가 싶어서 보니 자색 케이크 시트와 자색 고구마 무스를 층층이 컵에 담았다고 하는군요. 거기에 자색 고구마 크림, 자색 고구마 파우더를 올렸다고 설명하는데 그러고보니 특유의 그 고구마 맛인것 같네요.;;

안에는 저렇게 크림이 층층이 있더라구요. 단맛은 적고 특유의 맛이 있어서 뭔가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요.

다음으로 퍼플 스타 파운드입니다. 가격은 4900원, 파운드 케이크 아시죠.? 딱 그 느낌입니다. 부드럽지만 퍽퍽한게 매력?적이에요.ㅎㅎ

보라색 마블링이 신비로운 파운드라고 합니다. 블루베리와 촉촉한 시트가 어우러진 한정 파운드라고 소개하네요.


저는 컵 케이크보다는 파운드가 더 나은것 같아요. 파운드도 맛이 좀 읭?하긴 하지만요..;;

마카롱은 안먹어봤는데 뭐 이전 마카롱과 맛이 똑같을것 같아요.ㅋㅋ

캔들도 뜯지 않았습니다. 보니까 오른쪽에 실이 있는것 같고 보라색 저게 양초?인듯 합니다. 이거 아까워서 쓸수 있을까 싶습니다.ㅎㅎ 아직 캔들 수량은 좀 있는듯 합니다. 한정이다보니 구하시려면 얼릉 받으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이렇게 BTS와 스타벅스가 같이한 신메뉴들을 먹어보았는데요. 아직 치즈 케이크 하나가 남았는데 그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개인적으로는 뱅쇼정도는 계속 팔아도 좋을것 같아요. 향과 달달한게 먹을만 했거든요. 다만 쿠폰사용이 안되다보니 가격적 부담이 좀 있어서 기프티콘을 이용하는것도 좋을듯 하고요. 아직 안드셔보셨으면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