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어느순간부터 스타벅스 닉네임 앞에 이상한게 붙었네요

veneto 2020. 1. 24. 14:13
반응형

요즘 스타벅스에 자주 못가서 어제 라임 패션 티 사러갔을때 보게되었네요. 닉네임 앞에 특수문자가 붙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영수증을 보니까 "입력하신 닉네임은 서비스 운영상 적합하지 않아 불러드리기 어려우며, 매장 파트너 에게도 보이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닉네임 수정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되어있네요.;;;;;;;;

그래서 영수증을 보니까 "입력하신 닉네임은 서비스 운영상 적합하지 않아 불러드리기 어려우며, 매장 파트너 에게도 보이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닉네임 수정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되어있네요.;;;;;;;; 제 닉네임이 부적합하지 않는데...

*가 붙어있는게 영 거슬리더라구요. 닉네임은 스타벅스 앱에서 아이디 옆에 설정을 누르면 바꾸실수 있어요.

그래서 *가 붙어있다보니 정말 뭔가 싶었는데 저거 없애고 베네토라고 하니 다시 멀쩡하게 설정 되었네요.?ㅋㅋ 뭔가 오류였는지 모르겠는데 다행히 설정 되었습니다.ㅎㅎ 저 표시는 정말 이상한 닉네임에만 나온다고 하던데 어쨋든 닉네임 다시 멀쩡하게 설정해서 다행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