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콤달콤한 스타벅스 라임 패션 티와 콰트로 치즈 브레드를 먹어보았습니다

veneto 2020. 1. 23. 10:38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무난하게 먹을만한 음료들 생각보다 몇 없더라구요. 커피 말고도 티 종류들을 파는데 새콤달콤하면서 먹을만한 라임 패션 티! 예전에 출시되었을때 한번 소개해드렸었죠. 그란데 사이즈까지만 있어서 좀 아쉬웠는데 보고쿠폰이 오늘까지라 부랴부랴 써서 2개와 오랜만에 못먹어본 푸드인 콰트로 치즈 브레드를 같이 사왔습니다.

보고 쿠폰을 이용해서 하나의 가격으로 2개를 산 라임 패션 티, 그란데 사이즈까지만 판매하며 그란데 사이즈 기준 61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따듯한 라임 패션 티보다는 아이스 라임 패션 티가 더 맛나요.ㅎㅎ 그리고 간단하게 치즈와 빵을 먹을수 있는 콰트로 치즈 브레드! 가격은 3900원입니다.

라임 베이스와 우려낸 패션 티를 섞은 라임 패션 티, 약간의 카페인이 라임 베이스에 약 한샷분량정도 들어있기 때문에 카페인 민감하신분들은 구입시 고려하셔야 합니다.

콰트로 치즈 브레드! 이름처럼 고다, 체다, 모짜렐라, 에멘탈 치즈 4종이 들어가있고 먹물을 머금은 빵에 크랜베리와 피칸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먹으면서 느끼지는 못했습니다.;;ㅎㅎ


먹어보면 빵은 쫄깃하며 치즈는 한쪽에 쏠려있어서 처음에는 치즈가 없는줄 알았어요..;ㅎㅎ 먹을때 좀 식어서 치즈가 뻣뻣하긴 했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쫄깃쫄깃하게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간식용이다보니 커피보다는 다른 음료들과 먹는게 맛나요.ㅎㅎ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자주 먹는 라임 패션 티와 한번도 안먹어본 콰트로 치즈 브레드를 먹어보았는데요.! 원래 이번에 나온 음료와 푸드를 먹을려고 했지만 보고 쿠폰이 오늘까지라.. 음료는 내일이나 내일 모래에 먹어볼 예정이고 푸드는 사이렌오더에 없길래 물어보니 매장에 물건은 있는데 주문을 매장에서만 해야 한다고하네요.;; 아무튼 다음에 새로운 신메뉴로 먹어봐야겠어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