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이브더칠드런 벌써 후원한지 5년, 선물도 주네요

veneto 2019. 12. 16. 22:06
반응형

벌써 세이브더칠드런에 해외결연으로 후원한지 약 5년이 되었네요. 후원 당시 동기는 이제 기억도 안납니다..;; 백수생활에도 후원은 뭔가 끊고싶지는 않아서 계속 유지했던게 벌써 이만큼이네요. 제일 처음에 배정되었던 아이는 해당 마을의 지원이 종료되어 다른 여자아이로 바뀌기도 했죠.

세이브더칠드런에서 후원 5년했다고 이런 우편도 보내주었습니다. 사실 좀 더 빨리 봤을수도 있었는데 이게 본가로 가서 어제 들고왔어요..ㅎㅎ

감사증이라고 그냥 간단히 이런저런 이야기로 적혀있네요. 시작일이 2015년 1월....;;;

작은 선물로 휴대폰 뒷면에 붙여서 그립감을 높여주는 그립을 같이 보내주었더라구요. 저는 무선충전을 사용하기 때문에 붙이지는 않았지만요..;; 매월 3만원이긴 하지만 앞으로도 후원을 늘리면 늘렸지 끊을생각은 없이 계속 이어나갈 생각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