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스타벅스2019. 12. 1. 23:09

요즘 바빠서 스타벅스에 잘 안갔는데 어느새 새로운 메뉴들이 추가되었더라구요. 홀리데이 카라멜 시리즈였는데요.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라떼가 생겼습니다. 말 그대로 겨울에 출시한 카라멜 음료인데 이번에 제가 먹어본건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로 돌체 시럽도 들어간 음료인가 봅니다.ㅎㅎ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는 톨사이즈부터 6600원에서 시작하며 제가 주문한건 벤티 사이즈인 7600원짜리 음료입니다. 별도로 카라멜 돌체 소스가 들어가서 이전 돌체 음료들과는 다른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달콤한 연유와 카라멜, 고소한 견과류 풍미가 입안 가득 번지는 스타벅스 최초 돌체 버전의 프라푸치노라고 합니다. 휘핑 위에 토핑이 색색별로 되어있어서 참 특이하죠.?ㅎㅎ 한입 먹어보니.. 돌체소스에 카라멜까지 들어가서 그런가 매우 달았습니다. 단걸 좋아하시면 정말 좋아하실것 같지만 덜단걸 원하면 소스를 줄이는걸 추천드려요..;; 정말 달거든요. 대신 카라멜 풍미는 아주 좋습니다. 얼음 자체에 카라멜 소스와 같이 갈아서 만든것 같거든요.

그리고 현재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라떼와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를 구입하면 별을 3개 추가 적립해준다고 하니까 신메뉴 나왔을때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12.02 19:15 신고

    아 저도 요즘 너무 바빠져서 스타벅스에 못가고 있네요.
    언제 한번 이벤트 끝나기 전까지는 가봐야겠어요.^^

    • 프로필 사진
      2019.12.12 14:00 신고

      해가 따땃할때 프라푸치노는 먹을만 한것 같습니다.ㅎㅎ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