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신메뉴 피자와 치킨의 조합 치짜 간단 후기!

veneto 2019. 11. 21. 19:49
반응형

KFC에서 마늘빵치킨 이런것만 하다가 이제는 피자와 치킨의 조합을 만들었더라구요.ㅎㅎ 어떤맛일지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바삭한 치킨 필렛 위에 매콤한 볼로네즈 소스와 야채를 넣고 치즈와 페퍼로니까지 넣은 맛있는 콜라보라고 하는데 보니까 피자 도우 대신에 치킨으로 대체한것 같네요.ㅎㅎ

치짜는 단품으로는 5400원, 치짜 세트는 7300원이며 딜리버리시 단품은 5900원, 치짜 세트는 8100원입니다.

열어보니 큰 치킨위에 페퍼로니가 올라간게 진짜 피자같은 느낌도 나네요.ㅎㅎ 페퍼로니도 커서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요.

한입 먹어보면 이 치킨이 좀 눅눅해져서..;; 그렇긴한데 그래도 위에 피자맛이 나서 나름 신선하더라구요.ㅎㅎ 치킨하면 KFC인데 KFC치킨위에 피자소스와 페퍼로니를 올려서 먹을만 한것 같아요.ㅎㅎ 롯데리아의 그 라이스버거보다 신메뉴 쪽으론 더 나은것 같습니다..; 치짜가 좀 비싸긴한데 매장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