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기요 최대 10000원 할인으로 굽네 고추바사삭을 먹어보았습니다

veneto 2019. 11. 16. 00:48
반응형

요기요에서 현재 누구나 페스티벌로 치킨 카테고리에 최대 10000원 할인 받을수 있는 쿠폰을 주고있습니다.ㅎㅎ 최대 10000원이라 실질적으로는 4천원 할인쿠폰을 주긴 하지만요.

굽네치킨은 배달할인으로 3000원, 누구나 페스티벌 쿠폰 4000원, 슈퍼클럽으로 3000원으로 최대 10000원이라는것입니다.ㅎㅎ 저는 뭐 요기요 슈퍼클럽에 가입해서 할인받아 배달 주문했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주문했는데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사실 주문할때 고추라고 써있어서 매울줄 알고 단디 준비했는데 생각보다 안매운건가보더라구요.ㅎㅎ

고추바사삭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따라오는 소스들인가봅니다. 고블링소스와 마블링소스가 같이 왔습니다.

고추바사삭 박사를 열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매운냄새는 않나서 좋았습니다.ㅎㅎ 매운걸 못먹어서..ㅠㅠ 이게 알고보니 청양고추가 겉에 들어가있는거였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비주얼은 참 좋았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역시 굽네치킨은 오븐 치킨이라 그런가 담백한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거기에 아주 살짝 알싸한 느낌이 나는데 딱 입술정도만 알싸하게 느껴질정도였습니다. 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아서 딱이에요.

그리고 소스들을 다 뜯어서 찎어보았습니다. 먼저 먹어볼건 굽네 마블링 소스인데 뭔가 요거트같은 소스인데 보니까 마요네즈에 스리라차 소스가 들어간것 같더라구요. 살짝 매콤한것이 특징이었습니다.

두번째로 고블링소스 뭔가 향신료가 들어가있는데 뭔 소스인지 포장지를 버려버려서 모르겠네요..;; 향신료가 은근 쎄서 인도의 맛이랄까요..ㅎㅎ

소스가 참 맛있지만 그래도 그냥 먹어도 마냥 맛있게 먹을만한것 같아요. 저 겉면을 보세요. 크.. 그냥먹어도 참 맛나게 먹을수 있는건 아무래도 오븐으로 만들어서 그런갓 같아요.

이렇게 요기요에서 할인으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먹어보았는데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있다고해서 엄청 매울줄 알았는데 매운거 못먹는 저도 먹을수 있을정도라 아직 안드셨으면 한번드셔보세요. 소스도 참 특이하고 맛납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