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야채 라이스 불고기버거 드디어 돌아온 버거 간단후기!

veneto 2019. 11. 14. 21:13
반응형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롯데리아에서는 다시 보고 싶은 메뉴를 추천받기도 했는데요. 거기서 뽑힌 버거가 바로 라이스버거입니다. 사실 라이스버거는 제가 어렸을때라 메뉴는 기억이 나는데 어떤 느낌인지는 잘 기억이 나진 않습니다..;;ㅎㅎ 햄버거에 빵대신 밥으로 만들었다는것정도만..

한정판매로 나온 야채 라이스 불고기버거! 단품기준 4200원에 라이스버거와 음료가 합쳐진 콤보가 5200원에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롯데리아 앱에서 라이스버거 콤보를 단품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는 스마트쿠폰을 11월 20일까지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야채 라이스 불고기버거.. 어째 지난번에 먹은 오징어버거보다 크기가 작은것 같아요..;

아.. 뭔가 단품 4200원짜리인데 진짜 아담하네요.ㅎㅎ 어떤분은 그 콜라 컵 뚜껑이랑 비교하신분도 계시더라구요. 정말 딱 맞았던..


구성을 대충 보면 빵대신 밥으로 되어있고 양배추와 양파, 패티, 불고기소스정도로 되어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뭔가 오묘하네요. 밥의 맛은 야채 볶음밥같은 비주얼이고 그 외에는 평범한 불고기버거와 맛이 같아요. 그렇다보니 야채 볶음밥맛과 불고기버거맛이 합쳐져서 정말 오묘해요.

이 크기가 4200원이며 빵대신 밥이 저는 더 좋긴 하지만 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좀 아쉽네요.. 현재는 단품 가격으로 콤보를 먹을수 있어서 다행이지만요. 어차피 한정 판매라 금방 없어질 메뉴인데 언제 또 나올지 모르니 안드셔보셨으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