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드디어 아이유의 새 앨범!! 러브 포엠(Love poem)의 러브 포엠 선공개!

veneto 2019. 11. 1. 18:08
반응형

드디어 오늘 6시 아이유의 러브 포엠(Love poem)앨범의 선공개 곡인 러브 포엠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던 앨범인가요..!! 앨범 떡밥은 꽤 오래되었는데 드라마도 하고 바쁘다보니 이제서야 앨범 이 공개되었습니다.

러브 포엠(Love poem)이라는 앨범속 마지막 트랙인 러브 포엠을 선공개곡으로 정했는데요. 이 곡은 당장 내일부터 있는 콘서트와 이번 앨범의 큰 유기성이 되어진 곡이러고 합니다.

앨범 설명 중..


“인간의 이타성이란 그것마저도 이기적인 토대 위에 있다. “

 사랑하는 사람이 홀로 고립되어 가는 모습을 보는 것은 힘든 일이다.

아무것도 해 주지 못하고 지켜보기만 하는 것이 괴로워 재촉하듯 건넸던 응원과 위로의 말들을,

온전히 상대를 위해 한 일이라고 착각하곤 했다.

나는 여전히 누군가 내 사람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참견을 잘 참지 못한다.

하지만 이제는 나의 그런 행동들이 온전히 상대만을 위한 배려나 위로가 아닌 그 사람의 평온한 일상을 보고 싶은 나의 간절한 부탁이라는 것을 안다.

염치 없이 부탁하는 입장이니 아주 최소한의 것들만 바라기로 한다.

이 시를 들어 달라는 것,

그리고 숨을 쉬어 달라는 것.

 

 누군가의 인생을 평생 업고 갈 수 있는 타인은 없다. 하지만 방향이 맞으면 얼마든 함께 걸을 수는 있다. 또 배운 게 도둑질이라, 나는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든 노래를 불러 줄 수 있다.

내가 음악을 하면서 세상에게 받았던 많은 시들처럼 나도 진심 어린 시들을 부지런히 쓸 것이다.

 

그렇게 차례대로 서로의 시를 들어 주면서,

크고 작은 숨을 쉬면서, 살았으면 좋겠다.

스폐셜 코러스로 하동균님이 참여해주셨고 편곡, 연주가 아이유팀원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누구를 위해 누군가

기도하고 있나 봐


숨죽여 쓴 사랑시가

낮게 들리는 듯해


너에게로 선명히 날아가

늦지 않게 자리에 닿기를


I’ll be there 홀로 걷는 너의 뒤에

Singing till the end 그치지 않을 이 노래

아주 잠시만 귀 기울여 봐

유난히 긴 밤을 걷는 널 위해 부를게


또 한 번 너의 세상에

별이 지고 있나 봐


숨죽여 삼킨 눈물이

여기 흐르는 듯해


할 말을 잃어 고요한 마음에

기억처럼 들려오는 목소리


I’ll be there 홀로 걷는 너의 뒤에

Singing till the end 그치지 않을 이 노래

아주 커다란 숨을 쉬어 봐

소리 내 우는 법을 잊은 널 위해 부를게


(다시 걸어갈 수 있도록)

부를게

(다시 사랑할 수 있도록)


Here i am 지켜봐 나를, 난 절대

Singing till the end 멈추지 않아 이 노래

너의 긴 밤이 끝나는 그날

고개를 들어 바라본 그곳에 있을게


지금 바로 스트리밍 사이트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