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전국투어 부산 콘서트 선예매 간단후기

veneto 2019. 10. 14. 23:38
반응형

오늘 아이유 전국투어 부산 콘서트의 선예매 날이었는데요.!! 아.. 이번에도 2층을 잡았네요.....ㅜㅜ

이번 부산 콘서트도 작년과 같이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11월 16일날 합니다.

이번에는 대기열도 없이 들어갔는데 역시 부산 티켓팅이 장난없네요..ㅠㅠ

나, 다구역 현장수령 좌석을 선택했는데 계속 이선좌가 떠서..ㅠㅠ 결국 작년에 앉았던 2층 1열을 잡았다가 오기가 생겨서 바로 취소한다음 계속 플로어를 노렸지만 더이상 좌석이 나오지 않아서 그냥 2층 6구역으로 겨우 잡았어요..ㅠㅠ 처음에 했던 자리보다 더 뒤로요.. 선예매때는 1장만 예매가 가능해서 더이상의 취켓팅은 불가능했습니다. 지금 자리도 취소해버리면 영영 자리를 못잡을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진짜 완전 망했네요..ㅡㅡ;;  현재는 1층과 2층은 모두 예매가 완료된 상태.. 3층과 4층이 조금 남았을뿐 엄청 빠르게 예매가 끝나버렸네요.ㅠ 18일에 일반예매가 시작되니 다시한번 더 도전해야겠어요.......ㅠ

관련글 : [아이유] - 설렘 가득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부산 간단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