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에서 7300번 버스 승차권 구입해서 타는 법

veneto 2019. 9. 23. 14:23
반응형

지난번 제주도다녀오면서 갈때는 지하철, 올때도 지하철을 탈려고했는데 걷는 시간이 너무 많고 사람많으면 서있어야해서 그냥 7300번 버스틀타고 의정부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김포공항에서 의정부갈때는 김포공항의 1번 게이트로가시면 승차권 및 바로 버스를 탈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지역으로가는 버스의 승차권을 예매할수 있어요.

저는 처음 해보는데 처음하는사람도 쉽게 할수있도록 다 써져있어서 금방 할수 있었습니다.ㅎㅎ

승차권 현장 발권을 누르면 발권할수 있으며 예매 승차권 발권은 별도로 예매한사람들을 위한것 같습니다.

먼저 가려는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7300번 버스는 킨텍스를 지나가는 버스라 일산쪽에 계신분들도 많이 타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의정부 터미널(의정부 TR)을 선택했습니다.

지역을 선택하면 버스 좌석을 선택할수 있어요. 버스 좌석은 한쪽은 2열 한쪽은 1열로 되어있어서 저는 1열쪽을 선택했습니다.ㅎㅎ

다음으로 결제하면 끝.. 삼성페이도 가능합니다.ㅎㅎ

표가 나오는데 이 표에보면 승차 홈이라고 되어있고 버스번호도 적혀있습니다. 시간에 맞춰 승차홈에 있으면 버스가 오는데 캐리어가 있으면 먼저 싣고 승차권을 기사님께 보여드리면 한쪽을 찢고 다시 줍니다.

보기만했지 실제로는 처음타보는데 발받침대도 있고 등받이도 기울일수도 있고 공간도 넓더라구요.ㅎㅎ 다만 의정부까지 시간이 오래걸려서..ㅠㅠ 앉아서 간다는 장점이 있지만 지하철보다 비싸고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버스를 타실때는 조금 넉넉히 시간을 가지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정말 차를 안가져가니 힘드네요.. 다음에 제주도에 갈때는 저렴한 주차장을 찾아서 가봐야겠어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