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주도에 가면서 캐리어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캐리어들을 하나 사려고보니까 가격이 장난아니네요..; 한번사면 오래쓴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대가 좀 높아서 찾아보니까 역시 가성비의 제왕 샤오미에서도 캐리어를 판매하더라구요.
이번에 삼각대도 챙겨가야해서 작은것 말고 24인치정도의 캐리어로 구매했습니다. 샤오미 캐리어를 보니 종류가 꽤 많던데 이번에는 4세대라고 적힌 캐리어를 구매했어요. 찾아보니 이전에 나온 제품에서 약간의 개량이 되어 나온 제품이더라구요. 가격은 8만원 중반대..
박스에서 캐리어를 빼면 이런 비닐로 포장해두었더라구요. 외부 흠집방지인것 같아요.
색상은 블루, 그레이, 블랙이 있었는데 저는 그레이로 구매했어요. 블루는 좀 칙칙해보였고 블랙은 너무 평범했거든요.
샤오미...ㅎㅎ 캐리어도 만들다니.. 찾아보니까 판매한지는 꽤 된것 같았습니다.
열어서 펼쳐보았습니다. 한쪽은 고무밴드로 되어있었고 한쪽은 지퍼형식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지퍼쪽에는 망사로 수납할수 있도록 만들어두었더라구요.
고무밴드 있던쪽에는 기둥이 2개가 있어서 큰 짐을 넣기보다는 옷을 두는것이 좋을것 같았습니다.
지퍼형식으로 되어있던곳은 평탄하게 되어있는데 큰 물건을 놓기 좋아서 저는 삼각대를 넣었어요.
좌, 우 공통적으로 바퀴부분을보면 안쪽으로 들어와있어서 물건을 높으실때 이부분 파손에 주의해야할듯 합니다.
설명서는 아쉽게도 중국어로만 되어있는데 그림만봐도 어떤말인지 대충 알듯 합니다.ㅎㅎ
샤오미 캐리어도 당연히 번호잠금장치가 있는데 TSA007도 같이 있어서 수화물 검색할때 반입금지물품을 발견하면 마스터키로 열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만약 이 장치가 없다면 잠금장치를 뜯어낸다고하니.. 이 기능이 있는 캐리어를 구매하는게 좋겠죠. 물론 요즘 대부분 이런방식의 잠금장치를 가지고 있지만요.ㅎㅎ
잠금장치 비밀번호를 설정하는건 정말 간단해요. 한쪽에 저 부분을 볼펜으로 콕 눌러서 원하는 비밀번호를 선택하고 잠금해제버튼을 세개 누르면 비밀번호 설정이 완료됩니다.
캐리어 손잡이는 3단계로 뺄수있어서 활용도도 좋고요.!
360도로 돌아가는 바퀴는 인도에서 사용해도 잘 굴러가더라구요. 보니까 금방 부서질것 같지는 않은데 이건 좀 더 두고봐야겠죠..ㅎㅎ 이렇게 샤오미의 4세대 24인치 캐리어를 살펴보았는데요,.! 이정도 구성은 이름있는 캐리어를 살려면 가격대가 많이 높아져서 저렴한 캐리어를 찾아본다면 샤오미 캐리어도 꽤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