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핑크베리 유스베리와 치킨 루꼴라 샌드위치 간단후기

veneto 2019. 8. 3. 11:36
반응형

핑크베리 유스베리는 이번주에 출시했고 치킨 루꼴라 샌드위치는 지난 20주년 기념음료와 같이 출시된 샌드위치입니다. 이번에 신메뉴들 별 2개씩 추가적립하는 이벤트로 못먹어본 치킨 루꼴라 샌드위치를 먹어봤습니다.

관련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티볼루션 핑크베리 유스베리 후기

치킨 루꼴라 샌드위치는 그다지 끌리지 않았는데 별 2개 이벤트와 이브닝 페어링으로 한번 먹어봤어요. 닭고기와 바질, 루꼴라와 토마토가 쌀바게트 안에 들어있는 샌드위치 형식의 푸드입니다. 가격은 5900원으로 이브닝 페어링 할인시 4130원에 구입할수 있어요.

그렇기에 치킨 루꼴라 샌드위치는 음료와 같이 주문시 이브닝 페어링으로 샌드위치를 3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어서 더욱 가성비가 좋아요.

포장해왔는데 기본으로 데우지 않음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포장이 안뜯긴 샌드위치를 챙겨왔습니다.

128g에 280kcal로 그냥저냥 무난하고 이 푸드 역시 신세계푸드에서 개발한 푸드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비닐에 잘 감싸여져 있네요.


잘보니까 반이 딱 갈라져있어요. 저는 푸드가 반으로 갈라져있을때 직원분들이 반으로 자르는줄 알았는데 처음부터 반으로 잘라서 나오는군요..;ㅎㅎ

한입 먹어보니.. 차가워서 그런가 그냥저냥 식빵 샌드위치같은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루꼴라 때문에 좀 건강한 맛의 느낌도 나고요. 그러고보니 루꼴라는 이탈리아에서 자주사용하는 채소중 하나라고 합니다. 먹다보니까 루꼴라도 좀 잘라서 넣어줬으면 좋았을것 같다는 느낌도 들고요.ㅎㅎ 루꼴라만 쭈욱 나오면 슬픕니다.ㅜㅜ

닭고기와 바질 양념이 적당하게 되어있어서 맛이 싱겁지도 강하지도 않아서 딱 좋네요. 현재 별 2개 추가적립 이벤트와 이브닝 페어링을 잘 이용하면 가성비 좋게 드실수 있을듯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