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두가지 치즈와 티본 스테이크! 피자헛 더블치즈티본스테이크 피자

veneto 2019. 7. 5. 23:06
반응형

지난 주말 오랜만에 피자헛 방문포장으로 할인받아서 먹어보려고 피자헛 앱으로 구매후 방문수령해서 피자를 받아왔습니다.ㅎㅎ 요즘 피자는 잘 안먹었는데 피자헛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와서 궁금해가지고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로 주문했네요.!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를 주문할때 치킨크림파스타를 할인받아 구입할수 있어서 같이 구매했네요.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는 L로 가격은 21540원, 치킨크림파스타는 4900원으로 포장해왔습니다.

크.. 더블치즈티본스테이크 피자입니다. 도우 끝부분은 클래식으로 했는데 사실 다른걸로 했다가 초기화가 된건지 클래식으로 되어있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끝부분까지 토핑이 잘 되어있어서 좋긴하네요.

피자를보면 토핑이 역시 메이저 피자 프랜차이즈인만큼 푸짐합니다. 잘 살펴보시면 중앙을 기준으로 좌, 우의 치즈가 다른걸 보실수 있어요. 피자헛 더블치즈티본스테이크피자는 라끌렛, 까망베르치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테이크 토핑은 그다지 푸짐한것같지는 않지만 나름 튼실하고요.! 

하얀색, 노란색 치즈의 맛이 달라서 먹는 재미도 있고 스테이크 고기도 안심, 등심이 같이 붙어있는 티본스테이크인만큼 두가지의 고기맛도 즐길수 있었습니다.ㅎㅎ


정가 9800원의 치킨크림파스타도 살펴볼까요..ㅎㅎ 절대로 정가로 먹으면 안되는 그 사이드 메뉴입니다..;; 피자헛에 오븐으로 만든 스파게티는 먹을만 했는데 크림파스타는 처음입니다. 소스가 살짝 묽지가 않아서 뻑뻑한게 좀 그렇지만 그래도 4900원에 먹을만한 가격인건 확실하네요. 다음에도 주문하면 또 사서 먹을듯 합니다.

이렇게 피자헛의 신메뉴인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와 치킨크림 파스타를 살펴보았는데요.! 가격이 좀 높긴하지만 설마 피자헛을 정가로 드시는분은 없으시겠죠.. 방문포장하면 40%할인이라 잘만 이용한다면 풍부한 토핑과 가성비좋은 가격으로 맛나게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