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2 스타벅스 사이렌 규조토 코스터와 오션 테일 카드

veneto 2019. 6. 28. 19:54
반응형

지난 스타벅스 서머2 프로모션으로 나왔던 MD들중에 이제 여름이라 차가운 음료나 물을 자주 마시다보니 규조토 코스터라는거 색상별로 2개 구입했고 가는김에 오션 테일 카드도 같이 충전해왔습니다.

산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는군요..ㅎㅎ;; 규조토 코스터는 원래 블루만 구매하려고 했지만 핑크도 있길래 그냥 같이 구입했습니다.ㅋㅋ

규조토 많으 들어보셨죠.?? 규조토 매트라고 보통 화장실 앞에 발판으로 두는 매트인데 물을 흡수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방바닥에 물발자국 없이 쓸수 있는 그런 기능성 매트인데 그 규토질으로 규조토를 코스터로 만들었습니다. 색상은 블루, 핑크 두가지로 되어있어요.

가격은 개당 5500원으로 일반 다른 규조토 코스터보다 약간 저렴한편에 속합니다. 디자인은 덤이죠.ㅎㅎ

두번째로 오션 테일 카드입니다. 이 카드가 특이한게 앞에 스타벅스 로고와 꼬리부분까지만 카드에요. 뒤에는 그냥 종이입니다.ㅎㅎ

별도의 마그네틱은 없으며 뒤에 바코드가 있어서 스타벅스에서 바코드로 결제나 충전을 할수있습니다. 최소충전금액은 5000원이라 보이면 바로 충전하세요..ㅎㅎ 요즘도 남아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